프리미어리그는 개막되었지만 황희찬 선수가 이적 마감 시간 며칠 남겨두고 울버햄튼으로 이적하였습니다. 이미 울버햄튼은 몇 경기를 치렀습니다. 울버햄튼의 공격수 히메네스가 두개골 골절 부상 이후 필드에 복귀하였지만 부상 전에 활약했던 득점력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습니다. 트라오레 선수는 피지컬이 좋고 활동량이 좋지만 마무리가 좋지 못해서 득점을 못하고 있습니다. 황희찬 선수를 영입하여 기존 선수들과 연계하여 득점력을 끌어올릴듯합니다. 울버햄튼 한국인 2번째 선수입니다. 1번째는 설기현 선수가 2004년~2006녀 까지 뛰었습니다. 토트넘의 손흥민 선수도 한국인 2번째 입단입니다. 2005년~2008년까지 토트넘에서 뛰었습니다.
8월 울버햄튼 경기 결과입니다
1경기 레스터전 1대 0 패배 2경기 토트넘전 1대 0 패배 3경기 맨유전 1대 0 패배
현재 프리미어 리그 개막전 이후 승리가 없습니다.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전 명단에 포함된 황희찬 선수입니다. 국가대표 경기를 끝마치고 프리미어리그 복귀해서 9월 11일에 열린 왓포드전에 출전할듯합니다. 이제는 재미있는 경기를 많이 볼 수 있을듯합니다.
코리아더비로 손흥민과 황희찬 경기를 볼 수 있게 되었고 호날두와의 경기도 볼 수 있어서 더욱 재미있어질 것 같습니다. 라이프치히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기 때문에 프리미어리그에서도 많은 득점을 올릴 것으로 보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