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해외축구중계방송 무료시청하기 손흥민토트넘

왕감사 2021. 12. 29. 02:35

해외축구 중계방송 무료 시청하기 손흥민 토트넘 경기를 볼 수 있습니다.

해외야구 및 농구 배구 등도 무료 시청 가능합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해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일단 한 달 무료입니다. 네이버 많이들 이용하시죠? 폰으로도 많이 네이버로 검색하고 쇼핑도 합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가입되신 분들도 많을 것 같습니다. 아직 가입하지 않으신 분들은 한 달 무료니깐 나중 무료 사용 후 해지하셔도 좋을 듯합니다. 한 달에 유료라 나가는 돈도 연간이용권을 사용하면 월 3900원이고 월간 이용권 사용하면 한 달 4900원입니다. 연간이용권 구매 후 중도해지하면 정상가 58800원 기준으로 사용한 금액을 공제하고 환불한다고 하네요.

일단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회원이라서 SPOTV NOW 가 기존에 없었는데 이번에 12월 21일부터 디지털 콘테츠 혜택 중 하나로 손흥민 토트넘과 프리미어리그 전경기 이강인 선수의 마요르카와 라리가 전경기 류현진 선수의 메이저리그 경기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여자배구 김연경 선수 소속팀 경기와 NBA TV도 만날 수 있다고 합니다.

주로 손흥민 토트넘 경기나 이강인 마요르카 경기를 시청하는 분들이 제일 많을 것 같습니다. 야구팬들이나 김연경 선수 팬들은 야구나 배구도 많이 볼 것 같고 농구팬들은 농구도 많이 시청할 것 같습니다. 요즘에는 해외축구 중계방송은 유료로 전환되어서 얼마 정도의 금액을 지불해야 볼 수 있습니다. 예전부터 꾸준히 해외축구를 사랑하고 시청하신 분들은 네이버에서 무료 시청을 해줘서 무료로 해외축구를 시청할 수 있었습니다. 해외리그에서 뛰고 있는 선수들의 경기를 무료로 볼 수 있었던 좋았던 시절도 있었습니다. 박지성이나 손흥민 선수들을 무료로 실시간으로 중계방송해줄 때 새벽시간 때에 잠 안 자고 응원하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지금은 예전만큼 해외 축구 중계방송을 완전 무료로 시청하기는 힘들어졌습니다. 다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이시다면 더욱 편리하게 무료로 해외축구 중계방송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아직 아닌 분들은 한 달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유료 전환 시 나중에 해지하면 될 것 같습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에서 월 3800원 정도 더 추가로 내시면 기존 프리미어리그뿐만 아니라 챔피언스리그 UFC NBA 등 SPOTV NOW 모든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다고 합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가입 순서

1. 네이버 검색창에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검색 후 들어갑니다.

2. 지금 무료 시작하기 누릅니다.

3. 모두 동의합니다. 마지막 (선택 정보 포함)맨 아래멤버십 혜택 및 프로모션 알림 동의 체크 해지

선택 부분 체크 해지하시는 분들이 대다수 이기 때문에 체크 해지하시면 됩니다.

무료체험 후 결제하기 누르시면 됩니다.

4. 디지털 콘테츠 가서 스포츠 무제한 SPOTV NOW 선택하시면 됩니다.

네이버 검색창에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검색하면 나옵니다. 누르고 들어가면 됩니다. 네이버 아이디 몇 개 사용 중이시다면 기존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가입된 아이디 있는지 확인해보시고 가입된 아이드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쇼핑 등 적립금이 쏠쏠하다고 합니다.

디지털 콘테츠 가서 변경하시면 됩니다. 이번 12월 21일부터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에서 SPOTV NOW 스포츠 무제한이 생겼습니다. 주로 방송은 안 보고 해외축구 손흥민 토트넘 축구경기 보고 사는 게 낙이라서 바로 변경해보았습니다.

티빙 방송도 축구 보려고 한 건데 이제는 실시간 손흥민 경기를 볼 수 있어서 바로 변경해보았습니다. 변경했다고 바로 되는 것은 아닙니다. 12월 30일부터 변경된 SPOTV NOW로 해외축구 손흥민 토트넘 경기를 보실 수 있습니다.

요약정리하자면 해외축구경기 손흥민 토트넘 등의 해외축구 중계방송 무료 시청은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통해서 디지털 콘텐츠 스포츠 무제한인 SPOTV NOW를 통해서 무료 시청할 수 있습니다. 기존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해외는 무료이고 , 처음이신 분들은 한 달간 무료입니다. 한 달 사용 후 해지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네이버로 검색하고 쇼핑하는 분들이 많으셔서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해왼들이 많이 있을 것 같습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해지 방법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MY 가시면 오른쪽 설정 톱니바퀴 모양 누릅니다.

맨 위에 있는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관리 들어갑니다.

제일 아래 부분에 있는 회색으로 된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해지하기 누르면 됩니다.

한 번 더 정기결제 해지하기 눌러주셔야 합니다. 미리 해지 해도 남은 잔여기간 동안은 이용 가능합니다. 미리 해주해 주셔도 됩니다.

 

 

토트넘 선수 명단 스쿼드 시즌별

토트넘 선수 명단 스쿼드 시즌별 토트넘 선수 1군 명단입니다. 시즌별 선수 스쿼드 명단입니다. 손흥민선수가 뛰고 있습니다. 아시아선수 최초로 프리미어리그 100호 골을 달성하였습니다. 득점

arirangarira.tistory.com

 

해외축구 프리시즌 중계방송

해외축구 프리시즌 중계방송정규 시즌 개막전 프리시즌도 중계방송을 통해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다소 아쉬운 것은 프리미어리그 팀들이 대거 빠진 점이 아쉽습니다. 그래도 득점왕 손흥민 선

arirangarira.tistory.com

 

손흥민 토트넘 경기일정

손흥민 선수가 몸담고 있는 토트넘 경기일정입니다 시즌 2021년~20122년 2022~23입니다. 첫 경기 득점에 성공하면서 올 시즌 기대를 하게 만듭니다. 벌써부터 해외반응도 뜨겁습니다. 매 시즌마다 거

arirangarir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