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브랜드 치즈버터브레드 먹어본 후기

노브랜드 치즈 버터 브레드 먹어본 후기

노브랜드에서 치즈 버터 브레드를 구매해서 먹어보았습니다. 가격은 4천9백8십 원입니다. 한 봉지에 6개입이 들어가 있습니다. 종류가 2개 있었습니다. 하나는 갈릭 브레드가 있었고 치즈 버터 브레드가 있었습니다. 치즈 버터가 맛이 좋을 것 같아서 구매해보았습니다.

 

고소하고 쫄깃하다고하는데 일단 6개가 들어가 있습니다. 포장을 뜯어보니 6개 들어가 있습니다. 한 봉지씩 뜯어보니 기다란 막대처럼 빵이 있습니다. 노란 버터가 발라져 있습니다. 빵이 큼직합니다. 일단 삼립 치즈 플래시 팡 약간 비슷한 것 같습니다. 버터 치즈라서 그런지 조금 더 버터맛이 강합니다.

위에다가 과일이나 다양한 음식을 올려서 허니 브레드 등을 만들어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베이컨을 올려서 구워 먹어도 맛이 괜찮을 것 같습니다. 은근 빵이 커서 양도 많은 편입니다. 6개씩이나 들어가 있습니다. 가격도 5천 원 정도 가격입니다. 나름 배가 고파서 한봉지를 다 먹으려고 했지만 6봉을 다 먹기에는 너무 많았습니다.

치즈버터브레드

 

물가가 계속해서 올라서 빵값이 고공 행진하는데 이마트 노브랜드는 가성비 있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반씩 잘라서 냉동실에 보관해서 먹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평소 치즈나 버터를 좋아하는 분들은 구매해서 드시기에 괜찮은 것 같습니다.

 

치즈버터브레드빵
한입먹은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