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손흥민 안와골절 빠르게 회복하는 방법

손흥민 안와골절 빠르게 회복하는 방법

안와골절 부상 손흥민 선수 수술할 예정에 있습니다. 토트넘에서 뛰고 있는 주전 공격수 이자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의 핵심인 손흥민 선수가 지난 챔피언스리그 마르세유 2차전에서 전반 23분에 마르세유 음베 바 선수와 부딪히면서 눈 주위가 부어올랐고 이른 시간에 교체되었습니다.

 

손흥민 부상 교체후 락커룸에서는 토트넘 선수들끼리 긴장감이 조성되면서 경기에 집중을 요구했다고 합니다. 다행히도 2대 1로 토트넘이 승리하면서 조 1위로 16강에 진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후반 추가시간에 호이비 에르의 골로 승리할 수 있었습니다. 만약 패배했다면 3위가 되면서 챔피언스리그 탈락을 할 수도 있었습니다.

 

손흥민 선수의 부상을 안와골절이나 안면 골절로 볼 경우 둘 다 최소 4주간의 기본 회복기간이 필요하다고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불가피하게 계획되었기 때문에 회복기간이 길어질 것으로 보이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의 가장 핵심적인 선수이며 주장이기 때문에 벤투감독님도 많은 고민이 있을 것 같습니다. 월드컵 최종 명단에 이름을 올릴 수 있을 것인지 의문입니다. 잘하면 마지막 경기인 대한민국 포르투갈 경기에 뛰수도 있지 않을까 희망해 봅니다.

손흥민

 

무엇보다 빠른 회복이 우선입니다. 축구선수들은 부상을 안고서도 경기에 뛰는 일은 많이 발생합니다. 심하지 않는 부상은 간단히 붕대를 감고 경기를 뛰기도 하고 통증이 심한 경우에는 주사를 맞고도 뛰기도 합니다. 투혼을 발휘하면서 뛰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카타르 월드컵이 20일 앞으로 다가오면서 선수들의 부상이 각별히 더욱 조심스러워집니다. 이미 각 나라 주전 선수들 중 부상으로 월드컵 출전이 불가능해진 선수들이 나오기 시작하였습니다. 같은 조 포르투갈에서는 리버풀에서 뛰고 있는 디에고 조타 선수가 부상으로 카타르에 갈 수 없게 되었고 프랑스 축구대표팀에서는 포그바 선수가 부상으로 월드컵 출전이 무산되었습니다.

손흥민안와골절

손흥민 선수가 안와골절로 수술을 받고 빠르게 회복하려면 양방 한방의 복합적인 병행으로 기간을 단축해야 합니다. 뼈를 잘 붙게 하는 한약재인 접골목 등과 한방치료인 침과 쑥뜸 등의 절절한 전문 한의사의 도움을 받아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양방만 했을 경우보다 한방을 접목시켜서 병행할 경우 더욱더 좋은 효과와 기간 단축을 보여줍니다.

빠르게 회복된다면 월드컵 무대에서 첫 경기는 아니더라도 뛸 수 있지 않을까 희망해 봅니다. 손흥민 선수가 빠진다면 전력의 공백이 너무나 큽니다. 대체 불가 선수 이기 때문에 빠른 회복에 모든 한방 양방 의료진을 투입해야 합니다.

 

손흥민 선수의 부상으로 라리가에서 뛰고 있는 이강인 선수가 더욱더 벤투호에 필요해질 것 같습니다. 마요르카에서도 경기력이 갈수록 좋아지고 있습니다. 기술이 뛰어난 선수 이기 때문에 상대팀 선수들도 까다롭게 수비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손흥민 선수의 빠른 회복이 우선입니다. 선수 본인도 축구대표팀의 일원으로 뛰고 싶은 의지가 클 것으로 보입니다. 적절히 한방 양방을 병행한다면 불가능하지도 않을까 희망해봅니다. 같은 조 우루과이와 포르투갈 가나 등은 상대팀 부상 선수들을 눈여겨보고 있습니다.

 

카타르 월드컵에서 뛸 수 있느냐 없느냐에 따라서 팀의 성적이 바뀔 수 있기 때문에 손흥민 선수의 안와골절 수술 후 부상 회복과 출전 여부가 큰 복병인 것 같습니다. 빠른 쾌유를 빕니다. 제발 월드컵무대에서 뛸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