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마트 배상면주가 심술7 약주를 맛보았습니다

이마트 주류 코너에 있는 배상면주가 심술 시리즈 중 심술 7 약주를 구매해보았습니다. 막걸리 코너에서 맨날 막걸리 구매하기 바빴는데 심술 시리즈 중 일단 심술 10은 저번에 맛을 보았고 이번엔 7번을 구매해서 맛을 보게 되었습니다.

 

이게 붉은색 종이표지라 더욱 이뻐 보이네요. 블루베리랑 포도농축액이 들어있어서 더욱 맛이 좋았습니다. 심술 시리즈는 각각 알코올 함량이 다릅니다. 저번 12는 알콜함량이 12 정도 되었는데 이번에는 7도 정도네요.

 

기본 알콜함량이 낮아서 더욱 쉽게 마실수 있습니다. 블루베리 랑 포도가 들어가 있어서 음료수 마시는 느낌처럼 맛이 좋습니다. 포도주 맛 같기도 하고 가격도 이마트에서 1980원 구매 가능하니 착한 가격입니다.

 

블루베리 등이 들어가 있어서 맛도 좋네요. 색상도 블루베리 음료수 비슷합니다. 한두 잔 마시다 보면 벌써 다 마셨네 합니다. 심술 12도 포도와 블루베리가 들어가는데 원재료는 크게 다르지 않네요. 알코올 함량이 비교적 더 낮기 때문에 더욱 마시기 편한 거 같습니다.

 

포도주처럼 편하게 마실수 있는 술을 찾는다면 심술 약주를 추천합니다. 부드럽게 음료수 마시는 것처럼 목 넘김이 좋습니다. 나머지 심술 시리즈 술까지 구매해서 모두 다 마셔봐야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