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의점 홍라면 매운치즈 볶음면

편의점 홍라면 매운 치즈 볶음면

편의점 가면 늘상 많이 구매하는 제품 중 하나가 컵라면 아닐까요? 매번 편의점가면  케케 한 냄새나는 것이 휴지통 옆에 있는 컵라면 물 붓는 통 있는데 그곳에서 나는 냄새가 편의점들어가면 가끔씩 나는 거 같습니다. 매시간마다 그곳을 청소를 잘해주냐가 편의점 냄새를 가늠하는 거 같습니다. 

홍석천의 홍라면 매운 치즈 볶음면은 편의점에서 1400원이네요. 편의점에는 다양한 컵라면등이 있습니다. 이거 저거 다 먹어보고 맛을 봐야 하는데 늦은 밤 들려서 배를 채우느라 새롭게 보이는 라면을 고르고 고른단게 홍석천의 홍라면 매운 치즈 볶음면을 구매해보았습니다. 

홍라면매운치즈볶음면

일단 구성은 라면과 액상스프 치즈 분말수프입니다. 볶음면이라서 일단 스프도 간단합니다. 먹는 방법은 일단 짜장면 컵라면처럼 물을 부어서 면을 익히고 다시 물을 뺴고 다시 수프를 넣고 드시면 됩니다.

제가 잠깐 실수를 해서 홍라면 볶음면인데 그냥 일반 라면인 줄 알고 치즈 분말수프를 그냥 물 넣기도 전에 라면 위에 넣어버렸네요. 그래도 뭐 물을 적당히만 넣어서 괜찮게 먹긴 했네요. 수프는 맨 나중에 넣으니 일단 그대로 놓으시고 물만 따라 넣으시면 됩니다.

약간 물이 많이 들어간 거 같죠. 라면이 익기까지 조금 기다려주고 라면이 다 익으면 물을 조금 빼주었습니다. 그냥 저 정도 물에다가 먹어도 이상은 없더라고요. 약간 물을 빼긴 했습니다.

이젠 매운 액상수프를 넣어보았습니다. 고추장 같은 색깔인데  이걸 넣어야 진짜 스프를 넣은 거라고 보시면 될듯합니다. 라면도 다 익었네요. 이게 물을 조금 덜어낸 겁니다. 물이 약간 부족해 보이기도 하네요. 일단 적당히 빨간 액상수프도 넣어서 비비고는 꼬들면처럼 되어서 맛나게 먹어보았습니다. 

 

약간 매운 라면이라고 하지만 제 입맛에는 그렇게 매운맛인지 모르겠습니다. 매운 거 잘못 드시는 분들도 그냥 쉽게 드실 수 있는정도 인거같습니다. 물을 조금 더 넣어서 드시면 더욱 덜 맵게 드실수 있을듯합니다.

 

그렇게 매운맛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치즈 수프도 있기 때문에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은 약간 매콤하면서 치즈가 가미된 라면 정도라고 보시면 될 거 같습니다. 그냥 보통 정도인 거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