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현승 큐브와 결별 새로운둥지 찾나

장현승 큐브와 결별함에 따라 새로운 둥지를 찾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11년 동안 함께 했던 큐브엔터테인먼트라서  추억이 깃든 곳일 텐데 비스트로 왕성한 활동을하고 현아와 트러블메이커로 엄청난 사랑을 받았던 곳이라 떠난 것이 와닿지 않네요.

장현승큐브

전 비스트 멤버들  현재 하이라이트는  직접 회사를 만들어서 어라운드 어스 엔터테인먼트에 소속하면서 활동을 하고 있네요. 다시금 함께 활동할 일은 없을까요?

 

예전부터  매력 있고 섹시 콘셉트의 춤과 노래는 정말 최고였습니다. 현아와 트러블메이커로 무대에서는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펼쳤습니다. 비스트 때는 인기가 최고였던 시기였습니다. 그 이전부터 마니아 팬들은 장현승을 많이 사랑했었습니다. 빅뱅 초기 연습생 시절부터 쭉 장현승을 지켜보고 관심 가져주던 팬들도 많았었습니다.

마지막에 빅뱅 멤버가 되지 않아서 안타까움이 이루 말할 수 없이 컸었는데 비스트로 데뷔하더니 갈수록 노래랑 춤이 정말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팬들의 사랑을 제일 많이 받았던 시절이 비스트 활동하던 때였습니다. 연말 시상식에는 빠지지 않았고 콘서트 등도 하면 팬들이 엄청 몰렸습니다.

장현승비스트

현아랑 트러블메이커 활동할 때도 섹시 콘셉트의 춤과 노래는 무대에서 제일 강렬했던 것 같네요. 다른 가수들이 트러블메이커 노래와 춤을 똑같이 따라 해도 장현승이 주는 파워와 느낌을 따라갈 수 없었습니다. 솔로 활동을 하면서  군대를 다녀와서  다시금  큐브에서 왕성한 활동을 할 것으로 예상했었는데 계약이 종료되었네요. 새로운 둥지를 찾아서  계속해서 음악과  다양한 방송분야에서 활동하였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