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갈아만든 배 마셧보았습니다

갈아 만든 배 마셔보았습니다

예전부터 편의점에 있던 음료인데 캔음료로는 처음 마셔봅니다. 콜라나 사이다 1.8리터 제품으로는 마셔본 거 같은데 캔음료는 아직 안 마셔봤고 시원하게 갈아 만든 배 음료를 마신 기억이 있어서 한 캔 구매해 보았습니다. gs편의점이나 cu편의점 일반 마트 등에서도 쉽게 볼 수 있는 음료입니다.

갈아만든배편의점

편의점 가격 1300원입니다

과일로 배를 먹으면 정말 시원하고 달달한 맛이 참 좋습니다. 과일로 먹는 것보다 음료로 마시는 게 더 좋은 과일 중하나 가 배인 거 같습니다. 비타민c와 배퓨레 가 들어있습니다. 씹히는 맛도 느낄 수 있습니다.

원재료명

딱히 배퓨레가 없어도 그만인데 배가 들어있어서 씹히는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더욱 좋아할 거 같습니다.

아무것도 없고 음료만 맛이 좋으면 그냥 마시는 편입니다 .

반응형

일단 국산 배를 사용했기 때문에 더욱 맛이 좋습니다. 일단 달달하고 시원해서 한번 마시면 계속 마시고 싶은 음료입니다. 오래 나 온제품인데 꾸준한 스테디셀러 음료수입니다.한여름철 갈증 날 때 마셔도 좋은 갈아 만든 배입니다.

갈아만든배

술 마시고 마시면 숙취해소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는 말도 있습니다. 확실히 갈증해소에는 큰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달달하면서 시원한 음료 찾는다면 갈아 만든 배 한 캔 드시면 됩니다. 콜라나 사이다보다 이게 더 시원한 거 같습니다. 갈아 만든 배 사이다도 있다고 합니다.

 

이게 너무 맛이 좋고 달달한 맛이 강하기 때문에 소갈비나 돼지갈비 할 때도 넣어서 요리를 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일단 고기를 재 놓을 때 갈아 만든 배를 넣어서 맛을 내 시네요. 맛도 좋다고 합니다. 시원하고 달달한 음료수를 드시고 싶다면 갈아 만든 배 음료수를 드시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