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일밴드가 작아서 큰반창고 네오드레싱 구매후기

대일밴드가 작아서 큰 반창고 네오 드레싱 구매후기

찰과상과 큰상처 전용 밴드입니다. 간단한 상처가 있는데 약간 넓은 부위라서 집에 있는 대일밴드를 사용했더니 너무 작네요. 여러 개 곁 쳐서 붙였더니 몸을 움직이면  벗겨지고 해서 대일밴드 크기가 작구나 해서 큰 반창고를 구매해보았습니다. 인터넷이나 약국 가면 구매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딱 알맞게 큰사이즈라서 상처에 붙이니 딱 알맞고 움직여도 잘 벗겨지지 않으니 아주  좋았습니다. 통기성도 뛰어나고 괜찮네요. 제가 구매할 때는 2400원에 구매하였습니다. 대일밴드보다 큰 사이즈입니다. 비교불가 사이즈에  가로 세로 10센티미터 안에 솜 붙어있는 곳은 가로세로 6 센티 5센티 미터입니다.

 

알레르기가 적은 라텍스 프리 점착제 사용했고 투습성이 좋아서 짓무르지 않는 드레싱에 상처에 붙지 않는 흡수력이 뛰어난 패드입니다. 실온 보관하면 되고  4매 들어있습니다. 현재 2매 사용했고 나머지 2매는 사용 안 해도 상처가 회복될 것 같네요.

 

처음부터 네오드레싱 구매해서 사용했다면 4매 다 사용했을 것 같은데 시간이 지나서 차차 회복되니 2매는 나중을 위해서 보관해야 할 것 같네요. 상처나 찰과상 큰 상처에 대일밴드는 너무 작아서 안되면 큰 반창고인 네오 드레싱 구매해서 이용하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