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 말차 딸기 샌드위치 먹어본후기

 

제주 말차 딸기 샌드위치 먹어 본 후기입니다. gs25 편의점에서 구매하였습니다. 말차 라테 등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구매충동을 일으킬 것 같습니다. 일단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샌드위치중에서는 그래도 생 과일 딸기가 큼직하게 들어간 것으로 보였습니다. 그래서 구매하였습니다.

 

가격은 3천원입니다. 딸기가 일단 샌드위치용 딸기가 들어간 것 같습니다. 구매 후 바로바로 드시는 게 제일 좋습니다. 유통기한이 그렇게 긴게아니고 생과일 딸기가 들어가 있으니 바로 드시는 게 좋습니다.

딱 알맞은 크기의 사이즈로 플라스틱용기에 포장되어있습니다. 딸기와 샌드위치 빵 그리고 말차 크림 등의 성분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사진을 참조하면되겠습니다.

딸기 위에 한 장 포장지가 덮혀져 있으니 걷어서 드시면 됩니다. 샌드위치 2조각입니다. 딸기가 커 보였는데 일반적으로 마트에서 구매해서 집에서 먹는 딸기보다는 작은 크기인 것 같습니다. 그래도 편의점 판매하는 샌드위치 중에서 생과일 들어가는 샌드위치도 거의 없거니와 편의점 샌드위치중에서는 제일 큰 딸기 샌드위치인 것 같습니다.

딸기가 일반 마트 판매용 딸기보다는 작은 사이즈지만 샌드위치에 들어가니 커 보이 긴 합니다. 딸기 주변으로 말차 크림이 들어가 있습니다. 샌드위치 빵 사이로 딸기와 말차 크림이 있습니다. 말차 가 녹차가루 색으로 진합니다.

 

맛은 말차 라테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말차 라뗴보다는 단맛이 약합니다. 부드러운 샌드위치 한번 먹는다는 식으로 먹어볼 만합니다. 너무 말차 라테의 달달한 맛으로 기대했다가 먹기에는 실망이 클 수 있습니다. 기대감 없이 편의점 생과일 딸기 말차 샌드위치 먹는다는 식으로 먹어야 할 것 같습니다.

 

말차 라테의 달달함보다는 약하지만 생과일 딸기와 샌드위치의 조합으로 부드럽게 한입 먹기에는 괜찮은듯합니다. 기대감 없이 일반 샌드위치 먹는 식으로 먹는 게 제일 무난할 듯합니다. 달달한 맛은 약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