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스트코 치즈피자 구매후기

 

광명코스트코
코스트코푸드코트

코스트코 치즈피자 구매후기입니다.

주말이면 손님들로 붐비는 코스트코입니다.

정말 많은 손님들이 찾는 광명 코스트코네요 옥상에 주차하기도 힘들어서 간신히 주차하고 코스트코에서 이거 저거 장을 보기 시작합니다. 장 보는 동안 코스트코 대형 피자를 주문해보았습니다. 코스트코 카드결제도 가능하고 현금결제도 가능합니다. 다행히 현금이 있어서 현금으로 결제하였습니다. 불고기 베이크를 주문해서 먹곤 했는데 메뉴판 보니 없어졌네요


치킨 베이크는 아직 있네요. 불고기 베이크가 맛이 좋다고 해서 많이들 주문해서 먹곤 하는데 메뉴에 없어져서 아쉽습니다. 핫도그는 그대로 있습니다. 이케아 핫도그랑 비교할만합니다. 가격은 이케아가 더욱 저렴한 것 같은데 코스트코 핫도그는 엄청 큰 것 같습니다. 12500원입니다. 조각으로도 판매합니다. 한 조각 2500원 불고기 피자인 경우에는 한 조각 3500원 한판 19900원입니다.

치즈피자를 더 선호해서 치즈피자로 주문해보았습니다. 불고기 피자 좋아하시는 분들은 불고기 피자로 주문해도 좋을 듯합니다

치즈피자한판
코스트코치즈피자

코스트코 치즈피자입니다. 크기가 정말 엄청 큽니다. 다른 피자 전문점에서 판매하는 피자보다 훨씬 커서 양이 엄청나네요. 바로 나와서 그런지 아주 뜨끈뜨끈 합니다. 들고 올 때 뜨거워서 조심해서 들었습니다. 치즈피자인데 위에 햄 얇게 썰어진 게 올려져 있네요. 몇 개씩 맛은 짭짤하면서 치즈의 맛이 있는 피자입니다. 사이즈가 커서 일단 맘에 듭니다. 피자 좋아하시는 분들은 코스트코 큰 피자를 주문해서 드셔도 좋을듯합니다.


종류는 치즈피자와 불고기 피자 딱 2종류인데 크기와 맛 모두 괜찮은 것 같습니다. 피자 좋아하시는 분들은 피자 한판 금방 먹습니다. 불고기 베이크 먹고 싶었는데 메뉴에 없어져서 아쉬웠습니다. 다른 코스트코 지점도 불고기 베이크가 없어졌는지 모르겠네요. 치킨 베이크는 그대로 있습니다. 코스트코 푸드코너에서 맛이 좋은 음식 다른 것을 또 한 번 먹어보고 싶네요

치즈피자코스트코한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