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맨시티 리버풀 축구경기결과 골영상

맨시티 리버풀 축구경기결과 골영상

프리미어리그 리버풀 맨시티 32라운드 축구경기가 있었습니다.

2022년 4월11일 월요일 00시 30분 이티하드 스타디움 맨시티 5분 더 브라위너 와 36분 제주스 선수가 2골을 넣었습니다. 리버풀은 13분 조타 와  46분 마네 선수가 2골을 넣었습니다.

 

리그 1위 리그2위를 달리는 맨시티와 리버풀의 경기였습니다. 결승전이나 다름없는 경기입니다. 빅매치경기였는데 서로 막상막하의 팀이라 2대2 무승부를 거두웠습니다. 순위는 그대로 1위 맨시티 2위 리버풀이 되었습니다. 몇일 뒤에 FA컵 준결승 경기에서 다시만납니다. 맨시티 승점 74점 리버풀 승점 73점으로 1점차이 밖에 나지 않습니다. 골득실에서도  리버풀이 맨시티를 앞서고 있기 때문에 승점이 같아지면 리버풀이 1위로 올라갑니다. 57골 52실점하고 있는 리버풀입니다.

첫골은 맨시티의 데 브라위너에세거 나왔습니다. 이게 득점이 되군요. 베르나두 실바가 데 브라위너에게 패스한것을 그대로 슈팅했는데 리버풀 수비 안쪽 다리맞고 굴절되서 골문 구석으로 날아갔습니다. 골키퍼도 막을수 없었습니다. 리버풀 수비수 맞고 들어간게 빠른시간에 득점으로 맨시티가 1대0 앞서나가게됩니다. 

골을 만드는 과정은 리버풀이 좀 더 완성도가 좋았습니다. 리버풀 수비수 알렌산더 아놀드가 맨시티 진영 깊숙히 올라들어왔고 로버트슨이 올려준 크로스를 맨시티 수비수들이 공간을 비워놓고 놓치고 있는 디에고 조타선수에게 바로 패스 바로 슈팅해서 골을 만들었습니다. 1대1 무승부를 빠른시간에 만들었습니다.

 

맨시티도 칸셀루가 크로스 올린것을 가브리엘 제주스가 잡어서 슈팅해서 골을 만듭니다. 업사이드 라인을 기가 막히게 피해나갔습니다. 전반전은 맨시티가 2대1로 앞서나갔습니다. 후반 시작하자마자 리버풀이 동점골을 만들어 냅니다.

 

살라가 최전방에서 쇄도하고있는 마네를 보더니 바로 패스 맨시티 수비수는 약간 마네를 놓치고 맙니다. 빠르게 달려가서 골로 만들어 2대2 무승부를 만듭니다. 마네의 생일 자축포였습니다. FA 컵에서도 만나지만 챔피언스리그 8강전에서도 맨시티 리버풀 각각 승리하였기때문에 결승까지 간다면 결승에서도 만날수 있습니다.

맨시티 펩과르디올라 감독은 맨시티 리버풀 축구경기에서 승리한다면 상대 감독 클럽감독을 초대하여 비싼 고급와인을 선사한다고 했는데 무승부라 없던일이 되었습니다. 서로 주고 받고하는 빠른 스피드로 진행되는 흥미진진한 경기였습니다.

 

경기 mvp 는 맨시티의 데 브라위너 였습니다. 맨시티는 점유율 55퍼센트를 가져갔습니다. 리버풀 45퍼센트 보다 좀더 점유율을 가져갔습니다. 슈팅은 11개 리버풀 6개 유효슈팅5개 리버풀 4개 코너킥 4개 리버풀 1개 파울 맨시티 9개 리버풀 11개 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