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반 페리시치 토트넘 이적 손흥민동료

이반 페리시치 토트넘 이적 손흥민 동료

크로아티아 국가대표 선수로 뛰고 있는 페리시치 선수가 토트넘으로 이적합니다.

전 소속팀에서도 꾸준히 활약했고 우승컵도 들어 올린 적 있는 선수라 이번에 토트넘에 합류한다면 다음 시즌에서는 우승컵 하나는 만들어 줄 거 같습니다. 콘테 감독님이 데리고 오는 선수들은 일단 빠르게 토트넘에 적응하는 것 같습니다.

 

데얀 클루셉스키선수도 콘테가 이적시켰는데 유벤투스에서는 왜 백업 멤버로 있었는지 모를 만큼 정말 잘했습니다. 후반기 들어서 데얀 클루 셉스 키 선수의 도움을 받아 손흥민 선수도 골을 많이 기록했고 덕분에 득점왕을 차지할 수 있었습니다.

반응형

 

본인 자신도 멀티골을 기록하고 해트트릭까지 기록할 수 있었던 경기도 있었습니다. 콘테 감독님이 점찍어서 데리고 오는 선수들은 나름 토트넘에서 잘 적응하면서 실력을 발휘하는 듯합니다. 콘테 감독이 인터밀란 이끌 때 리그 우승컵을 들어 올렸습니다. 페리시치의 성향을 잘 아는 콘테 감독이라서 데려오는듯합니다.

 

원래는 윙어로 활약하는데 윙백으로 기용하기도 했습니다. 나름 괜찮게 활약해서 우승컵을 들어올렸습니다.


토트넘에서는 손흥민 선수 경쟁자로 기용할 것인지 아니면 윙백이나 윙어로 기용할지 모르겠네요. 일단 윙백으로 기용하면 현재 세세뇽 선수보다는 더 나을 것으로 보입니다. 세세뇽 선수도 많이 좋아졌지만 가끔 어리바리한 패스를 하는 경우가 있어서 실수가 가끔 있습니다.

 

나날이 보완되고 있지만 좀 더 확실한 선수가 필요해서 페리시치 선수를 데리고 온듯합니다. 세세뇽 선수보다는 확실히 나을 듯 보입니다. 일단 질주 돌파 능력이 좋고 단거리 패스는 좋은 편입니다.

중장거리 크로스는 조금 떨어집니다. 빠른 스피드와 패스는 손흥민 선수를 충분히 보조해줄 수 있을 듯 보입니다. 둘 다 스피드가 빠르고 패스만 잘 맞는다면 케인과 데얀 클루 셉스 키와 페리시치 모두 손흥민 선수와 궁합이 아주 잘 맞을 듯 보입니다.

 

2018년 월드컵 때 카일 워커가 공중으로 오는 볼을 머리로 받아내려고 했는데 뒤에서 갑자기 달려들어서 발로 살짝 가져다 대더니 방향만 바꿔서 골을 넣는 재치가 있는 선수입니다.


득점력도 좋아서 크로아티아 국대에서는 많은 골을 만들기도 했습니다. 2선에서 공격 가담 선수로 뛰어도 득점력이 굉장히 좋습니다.

독일 분데스리가 볼프스 부르크에 있을 때에는 구자철 선수랑 친했다고 하네요. 한국어로 욕을 물어보고 구차 절선수에게 댓글로 남기곤 했다고 합니다. 장난기도 많은 선수인 듯합니다. 볼프스부르크에서 뛰었고 현재는 맨시티에서 활약 중인 데 브라위너와도 친한 듯합니다.

 

프리미어리그 입성하면 맨시티 잡는데 일조해주길 바랍니다. 손흥민 선수에게 패스 잘해주고 스피드 있고 주고받고 하면서 달려주면 우승컵 하나는 만들어줄 듯 보입니다. 바이른 뮌헨에 잠시 임대 갔었는데 분데스리가 우승컵도 들어 올렸습니다.

 

세리에 우승컵 분데스리가 우승컵 이번에 토트넘 이적해서 프리미어리그 우승컵을 들어 올리고 싶은 듯 보입니다. 챔피언스리그 경기도 뛰고 우승컵도 들어 올린 면 좋겠지요. 콘테 감독의 열망이기도 합니다.


이반 페리시치가 토트넘 이적으로 윙백이나 윙어로 기용될 경우 좀 더 공격적인 모습으로 변할 듯합니다.

이반 페리시치 선수 경력

2007-09 소쇼 몽벨리아르
2009- KSv 루 셀라 러 임대
2009-11 클럽 브루헤
2011-13 도르트문트
2013-15 볼프스부르크
2015- 인터밀란
2019-2020 바이에른 뮌헨 임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