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S25 편의점 반값 택배 받아본 후기

GS25 편의점 반값 택배 받아본 후기

물품을 거래하기 위해서 돈을 송금한 후 편의점 택배로 물품을 받아보았습니다. CU편의점끼리 택배를 이용해서 물품을 받아본 적도 있는데 이번에는 GS25 편의점 반값 택배를 이용해서 물품을 받아보았습니다. 편의점 택배는 CU나 GS나 비슷합니다. 거의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편의점 이름만 다를 뿐 방식을 흡사합니다. 택배를 보내실 경우에는 집에서 가까운 편의점에 가셔서 편의점 택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택배를 보내는 분이 집 근처에 있는 편의점 위주로 보내는 경우도 있으니 협의해서 택배를 받으시면 됩니다. 택배를 보낼 경우에는 번거로움이 없이 편의점 택배 앱을 이용해서 미리 주소 번호 등을 기입하고 편의점 가셔서 바로 무게 재고 운송장 출력하고 계산하시면 됩니다.

 

일단 구매하고자 하는 물품을 잘 구매했습니다. 택배를 확인하니 잘 도착했네요. 돈을 송금하고 몇 시간 뒤에 택배를 붙였다고 운송장 번호를 문자로 주셨습니다. 기존 우리가 흔히 아는 하루나 이틀 뒤에 도착하는 일반 편의점 택배가 아닌 3일 정도 뒤에 도착하는 편의점 반값 택배를 통해서 받아보았습니다.

편의점택배

급히 택배를 받거나 할 때는 기존 일반 편의점 택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급하게 받을 필요 없고 며칠 뒤에 받아도 되는 물품은 3일 정도 뒤에 오는 편의점 반값 택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택배비용이 저렴한 것은 따로 택배회사를 통해서 운송되는 것이 아니라 편의점 물품이 들어오는 택배회사 차량을 통해서 운송되기 때문에 저렴한 것 같습니다. 급하게 하루나 이틀 뒤에 도착하는 것도 아니고 약간은 시간을 넉넉히 두고 도착하기 때문입니다.

 

편의점에 이것저것 먹을 것 등을 구매하러 가보면 새벽이나 오전이나 오후에 편의점 물품이 들어오는 시간이 있습니다. 그 시간대에 편의점 반값 택배 물품도 같이 들어옵니다. 급하게 받을 물건도 아니고 저렴한 택배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는 편리한 점이 있습니다.

 

약간의 단점은 집 밖으로 나가서 받아야 한다는 점이 있긴 한데 큰 불편함은 없습니다. 시골이나 편의점이 근처에 없는 분들은 다소 이용에 불편할듯합니다. 중소 도시 이상 편의점이 근처에 많은 지방은 이용이 쉽습니다.

  기존 편의점 택배 반값택배
도착일 하루나 이틀뒤 3일뒤
받는곳 집,회사 수령 편의점지정
택배비용 기존 편의점택배비 다소 저렴

카카오톡편의점택배

한 3일 지난 뒤에 카카오톡으로 톡이 왔습니다. 물품 편의점 점포에 도착하였으니 찾아가라는 메시지였습니다. 지정한 편의점 가서 카카오톡 메시지에 있는 QR코드를 보여줍니다. 편의점 계산 기계로 체크하고 택배용품을 받으면 됩니다. 참 쉽습니다.

 

택배비용이 예전보다 많이 올랐는데 급하게 받을 물건도 아니고 저렴하게 택배를 이용해서 좋았습니다. 사람 심리가 또 구매한 것은 바로 받아보고 싶어 하는 심리도 있습니다. 천천히 받아도 될 물건은 편의점 택배를 이용해서 받아보고 보내보고 하시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귀하고 중요한 물건은 택배보다는 직거래를 해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