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POTV NOW 중계 방송 시청하기

SPOTV NOW 중계방송 시청하기

스포티비 나우를 통해서 해외 축구 야구 테니스 종합격투기등 여러 스포츠 중계방송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주로 해외축구나 해외야구를 즐겨 봅니다. 프리미어리그나 분데스리가 라리가 해외 축구 시즌 중에는 주말이나 주중 새벽시간대에 시청하기도 합니다.

 

시즌이 끝나고 프리시즌에도 중계방송을 해주기 때문에 놓칠 수 없습니다. 예전에는 1년 이용권도 구매할 수 있었는데 현재는 없어졌습니다. 월정액 베이식과 프리미엄 2가지가 있습니다. SPOTV NOW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등을 통해서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종류 가격
월정액 베이직 9,900원
월 정액 프리미엄 19,900원

베이직은 최대화질에 720P입니다. 시청 전에 광고가 나옵니다. 모바일 폰과 PC등에서 이용가능합니다.

프리미엄은 광고가 포함되지 않습니다. 최대 고화질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TV와 PC 모바일등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해외에서 뛰는 선수들의 축구 경기등을 계속해서 중계 방송해 주기 때문에 놓칠 순 없는 것 같습니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경기만 해도 코리안 더비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손흥민 선수에서 부터 황희찬 선수 황의조선수 김지선수등이 뛰는 모습을 볼 수 있을것 같습니다. 토트넘 울버햄튼 노팅엄포레스트 브렌트포드등에서 주전으로 계속 뛰었으면 좋겠습니다.

 

이밖에 파리생제르망 이강인선수의 챔피언스리그 경기도 볼수 있을 듯 보입니다. 

SPOTV NOW 중계방송 시청하기

 

스포티비나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