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FC맥주 seoul1983

서울FC맥주 seoul 1983

서울 1983 맥주를 구매해보았습니다. 서울 FC 팬분들이 많이 구매할 것 같네요.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구매하였습니다. 가격은 편의점 가격 4천 원입니다. 세븐브로이와 서울 구단이 콜라보해서 내놓은 맥주입니다. 곰표 맥주도 세븐브로이와 콜라보해서 나온 맥주입니다.

 

K리그 팬분들 특히나 서울 FC 팬분들이 많이 구매하실 것 같습니다. 맥주 맛은 보통인것 같습니다. 다른 세븐브로이에서 나온 맥주 맛이랑 약간 비슷한것 같기도 합니다. 약간씩 차이는 있지만 전에 세븐브로이 맥주구매해서 드신분이라면 익숙한 맛을 약간 느낄수 있습니다.

 

맥주 맛으로 구매하기 보다는 축구를 좋아하면 한번 구매해서 마셔볼만 한것같습니다. 재구매는 맛이 좀 더 좋아진다면 재구매하겠습니다. 맥주캔 디자인이 딱 서울 FC 유니폼 색상입니다. 리그에서는 성적은 신통치 않은데 맥주맛은 그래도 성적에 비해서는 괜찮은 정도입니다.

 

맥주캔에도 프로스펙스 로고가 찍혀있습니다. 서울 유니폼을 그대로 맥주 캔에 옮겨놓은 듯합니다. 비엔나 라거입니다. 알코올 도수 5.2 퍼센트입니다. 500미리 캔맥주입니다.

서울FC맥주

 

서울 FC에서 맥주를 만들었으니 다른 구단 전북 현대나 울산 현대 수원 FC 인천 유나이티드 강원 FC 등 다른 구단에서도 콜라보 맥주가 나오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