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마트 서울장수막걸리 한병마셨습니다

이마트 서울장수막걸리 한 병마셨습니다

오늘도 지나 칠 수 없는 이마트입니다. 바로 매장에 들어가서 장수막걸리랑 옥수수막걸리 심술 약주 맥주 등을 구매해봅니다. 이마트 코너에 있는 막걸리는 다 마셔보았습니다. 새로운 종류의 막걸리가 들어왔으면 좋겠는데 매번 들어오는 막걸리만 들어와서 예전에 마셨던 막걸리만 계속 마시게 됩니다.


장수 생막걸리 가격이 인상되었다고 합니다. 예전에 조금 그래도 싼 가격에 구매했는데 가격이 한 200원 정도 올랐다고 했는데 50퍼센트 할인 타임세일을 하길래 바로 구매해봅니다. 이마트는 약간 동네 마트보다는 저렴한 가격을 유지합니다.


여기서 50퍼센트 할인을 하니 840원에 장수막걸리를 구매하네요. 이마트 가격으로 1380원에 판매합니다. 편의점 가격은 좀 더 비쌉니다. 장수 막 거리 편의점 판매 가격은 1600원입니다

막걸리뿐만 아니라 맥주 배혜정도가 옥수수막걸리 등 여러 술들을 구매합니다. 같이 술 드실 지인분이 소주를 좋아하셔서 소주는 꼭 챙겨야 합니다. 심술 약주도 맛이 좋다고 하셔서 한 번 더 구매해보았습니다. 이게 은근 가격도 2천 원이 안되면서 과일소주 약주로 맛이 괜찮습니다.

 

거의 날마다 지평막걸리를 마시는데 오랜만에 서울 장수 막걸리를 마셔봅니다. 예전 막걸리를 좋아하는 지인이 있어서 서울장수 막걸리를 매번 마셨는데 이제는 지평만 마시게 되네요.

 

알코올 함량은 6퍼센트입니다. 지평은 시원한 맛이 일품인데 장수는 이에 비해 약간 톡 쏘는 듯한 맛이 약하게 있습니다. 텁텁할 때도 있는데 장수 막걸리 오늘 구매한 것은 정말 먹을만하네요.

 

장수 막걸리가 뚜껑 색깔에 따라서 약간 맛의 차이가 있다고 합니다. 녹색 뚜껑 막걸리가 있고 흰 뚜껑 막걸리가 있습니다. 구매한 장수 막걸리는 흰 뚜껑 막걸리입니다.

 

톡 쏘는 탄산 맛이 약하면서 쉽게 넘어가는 막걸리입니다. 지평에 비하면 달달한 맛이 덜하지만 예전 초창기 막걸리 맛을 그리워하시는 분들은 장수 막걸리를 드시면 될 거 같습니다.

 

흰 뚜껑은 국내산 쌀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녹색 뚜껑은 외국산 쌀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편의점에서 주로 많이 볼 수 있은 것이 녹색 뚜껑 장수막걸리입니다. 가격도 흰 뚜껑 장수막걸리 보다 저렴합니다.

 

이마트에서 50퍼센트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해본 서울장수 막걸리입니다. 몇 년 전까지만 해도 지평막걸리 등이 나오기 전에 음식점 등에서 부동의 1위를 하던 장수 막걸리였습니다. 아직도 서울장수 막걸리가 최고라고 하시는 어르신들도 많기 때문에 가끔씩 마시는 장수막걸리입니다.

 

 

지평막걸리 대용량 차이는

지평막걸리를 거의 날마다 마시는 거 같다. 보통 막걸리 용량 있고 대용량 막걸리가 있다. 차이가 있을까? 맛은 어떨까? 맛은 똑같다. 작은 용량 지평막걸리나 대용량 지평막걸리 등은 맛은 달달

arirangarira.tistory.com

 

 

느린마을 막걸리 후기

느린 마을 막걸리 후기 가끔씩 자주 마시는 느린 마을 막걸리입니다. 배상면주가 무첨가 느린 마을 막걸리와 늘봄 막걸리 둘 다 자주 마십니다. 편의점에는 늘봄 막걸리가 많이 있지만 간간이

arirangarira.tistory.com

 

 

국순당 생막걸리를 마셧습니다

이번에 국순당 생막걸리가 새롭게 리뉴얼되어서 출시되었습니다 기존에 있던 막걸리랑 맛부터가 다릅니다. 일단 가격부터가 2200원입니다. 느린 마을 늘봄 막걸리가 2300원입니다. 100원 더욱 저

arirangarira.tistory.com

 

 

배혜정도가 우곡생주 막걸리 구매후기

배혜정 도가 우곡생주를 구매하여보았습니다. 온라인몰에서는 7천 원에 집으로 배달된다고 합니다. 택배비는 따로 내야 하는 것 같습니다. 마트 가도 없는 곳이 많을 듯합니다. 적정수량만 판매

arirangarira.tistory.com

 

 

쌀은 원래달다 막걸리 후기 무첨가

쌀은 원래 달다 막걸리 마셔본 후기입니다. 무첨가 막걸리라서 꼭 한 번 먹어봐야지 했습니다. CU 편의점에서 구매하였습니다.쌀은 원래 달다 가격 7500원입니다. 마트등에서는 조금 더 저렴하게

arirangarira.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