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의점라면 새우탕 바싹불고기김밥

 

편의점라면 새우탕 바싹불고기 김밥

편의점은 언제나 라면 먹기 좋은 곳입니다. 항상 들리면 다양한 종류의 라면이 있고 따뜻한 물도 받아서 바로 끊여먹기 좋습니다. 친구들이랑 방문해서 먹기에도 좋고 늦은 시간에 방문해도 좋습니다.

 

예전에 학교 끝나고 친구들이랑 항상 먹었던 라면 중 하나인데 오랜만에 다시금 먹게 되네요. PC방가서도 엄청 먹었던 컵라면입니다. 가끔 입맛이 추억 따라 움직입니다.

라면만 먹기엔 부족했는지 바싹불고기 김밥도 구매해봅니다. 불고기를 얼마나 바싹하게 구워서 김밥을 만들었는지 먹어봅니다.

 

김을 좀 바싹하게 구우면 더욱 맛이 좋을 거 같은데 안에 들어가는 불고기를 바싹하게 구워 나온 김밥입니다.

편의점 김밥 한 줄이 분식점에서 만든 김밥보다 작아 보입니다. 가끔 분식집 가서 김밥이랑 다른 메뉴 주문해서 먹어보는데 편의점 김밥보다는 큽니다.

안에 단무지랑 당근 바싹 구운 불고기 등이 보입니다. 바로 한입 먹어보니 김밥다운 맛이 납니다.참치김밥이랑 참치마요 김밥 등을 주로 먹어서 다른 종류의 김밥을 구매해서 먹어봅니다.컵라면이랑 같이 먹기엔 좋은 김밥입니다.

새우탕도 꼬들꼬들하게 잘 익어서 바로 면발 입에 넣고 김밥 한 줄도 먹어봅니다. 예전에는 얇고 넓은 건더기가 위에 있었는데 요즘엔 그게 없나 봅니다. 그거 먹는 재미가 좋았는데 새우탕 면발에 국물 마시면서 바싹 구운 김밥을 먹습니다.컵라면과 김밥은 언제나 궁합 좋은 친구 같습니다.

 

국물 마시면서 김밥 먹기에도 좋고 라면 면발이 꼬들꼬들해서 씹어먹는 맛이 좋네요. 오랜만에 먹는 새우탕이라서 그런지 면발이랑 국물 모두 맛이 좋네요. 거기다 김밥까지 늦은 밤 배고팠는데 배불리 먹고 나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