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명역 일직동 자이무역타워 더쉐프한식부페 저녁먹었습니다

 
 

일직동 광명역 자이타워 C동 2층에 위치한 더 쉐프 한식뷔페에서 저녁을 먹어보았습니다

점심은 저번에 먹었습니다.대부분 점심에 손님들이 많습니다. 저녁은 비교적 한가합니다.점심때는 손님들이 11시부터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을 때도 있는데 더 셰프 한식뷔페 저녁은 기다리는 거 없이 바로 들어가면 됩니다. 테이블도 많아서 자리가 남아돕니다.

금요일저녁 및 주말 휴무
 
점심때에는 밥과 반찬을 2 줄다 놓았는데 저녁엔 비교적 점심보다는 한산하기 때문에 한 줄만 배치되어있습니다.

저녁 메뉴도 맛이 좋고 먹을만합니다. 점심이 조금 더 좋은 거 같긴 합니다. 셀프라면바와 음료 수바 그리고 시리얼 등을 점심때와 마찬가지로 드실 수 있습니다. 메뉴 등도 메뉴판을 입구에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점심에는 과일 메뉴가 더 있는데 저녁에는 과일 메뉴는 빠져있네요. 그래도 맛있는 반찬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어서 저녁에도 손님들이 많은 편입니다. 상대적으로 점심때에 비해서는 적긴 하지만

 

점심때는 저 뒤편으로 해서 2줄로 배식되는데 저녁에는 손님이 점심보다 덜하기 때문에 한 줄 배식입니다. 반찬들이 수북이 쌓여있습니다. 김치와 나물 닭강정 감자볶음 깻잎무침 손만두 미트볼 소불고기 등 다양한 반찬 등이 있습니다. 원래 좋아하는 반찬만 먹는데 더쉐프 한식뷔페 반찬들이 맛이 좋아서 골고루 담습니다. 닭강정이나 소불고기가 맛이 좋아서 더 많이 담아서 먹어보았습니다. 부드러운 소불고기가 밥이랑 같이 먹으니 잘 넘어갑니다. 닭강정도 계속 먹고 싶어서 약간 많이 담아서 다 먹어보았습니다.
 
국은 그냥 패스했습니다. 국도 맛있는 국이었는데 식판에 반찬을 많이 담아서 너무 배부를 거 같아서 닭강정 많이 먹는 걸로 하였습니다.

라면 먹기에는 배가 불러서 식판에 있는 음식들만 다 먹기로 하였습니다. 음료수도 환타랑 콜라 사이다 다양하게 있기 때문에 밥도 먹고 드시면 됩니다.
 
더쉐프 한식뷔페는 점심때만큼 저녁에도 가서 밥 먹을만합니다. 점심때 바빠서 점심을 챙겨 먹지 못해서 저녁때 가서 저녁을 먹게 되었습니다. 모두 밥 잘 드시고 힘을 내시길 바랍니다.

 

일직동 광명역 더쉐프한식부페 후기

일직동 광명역 더쉐프 한식뷔페 후기입니다 내년부터는 물가인상으로 인해서 500원 가격 인상이 된다고 합니다. 미리 참고하세요. 점심시간에는 정말 손님들이 많아서 테이블마다 자리가 가득

arirangarira.tistory.com

 
 
 
 

더쉐프한식부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