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성갤럭시 akg이어폰추천사용기

삼성 갤럭시 akg 이어폰 추천 사용기

진짜 이어폰을 여러 개 써보았습니다. 이놈의 이어폰이 정말 오래가지 못하는 소모품이구나 했는데 그런 편견을 깨 주는 이어폰이 있지 않겠습니까 삼성 갤럭시 akg 이어폰입니다.

날마다 폰으로 유튜브와 음악 듣는데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2년 차 되어가고 있는데 처음처럼 멀쩡하게 제대로 잘 작동하고 있습니다. 이어폰 구매 고민이시라면 akg이어폰 추천드려요. 제가 사용한 이어 폰 중에서 역대급 좋은 제품이었습니다.

akg이어폰
삼성akg이어폰
삼성이어폰

당연 최고네요. 아직까지 멀 짱 하게 제대로 작동하며 음질도 좋습니다. lg 폰 쓸 때 lg 폰에 함께 나오는 이어폰도 사용해보았는데 시중에 판매하는 이어폰보다는 오래갔지만 삼성 갤럭시 akg 이어폰만큼 오래 쓸 수 없었습니다.

엄청 비싼 이어폰을 굳이 살 필요 없이 akg 이어폰 구매해서 오래 사용하면 됩니다. 음질도 좋습니다. akg 이어폰을 처음 사용하게 된 것이 삼성 갤럭시 폰으로 바꾸면서 같이 들어 있는 이어폰을 사용하면서부터입니다.

이것도 몇 달 못 가겠지 하고 사용했는데 오래가네요 1년 이상 사용하고도 멀쩡합니다. 앞으로도 몇 년 이상 없이 계속 사용할 거 같네요.

그 전에는 정말 몇 달에 한 번씩 다이소나 마트 가서 이어폰 1만 원 내외 2만 원 미만 짜리로 몇 달 사용하고 이어폰에서 이상 생기고 하면 버리고 다른 거 구매하고 해서 이어폰은 소모품이구나 했는데 akg 이어폰은 탱크주의로 만들었는지 써도 써도 멀쩡하고 음질도 괜찮네요.

무선 이어폰으로 갈아타지 않고 아직도 akg 이어폰으로 음악 재생이나 유튜브 등을 듣고 있는데 은근 제품 퀄리티가 좋아서 계속 쓸 생각입니다.

아이폰 구매 시 같이 나오는 이어폰도 품평 보니 별로네요. akg 이어폰보다 훨씬 못하다고 합니다. 아이폰은 솔직 디자인이 좀 이쁜 것 빼고는 좋은지는 모르겠습니다. 백성공주가 사과 한입 먹어서 탄생한 디자인은 이쁘게 나왔습니다. 폰은 너무 작게 나온듯해요.

아이팟 등 무선 이어폰도 많지만 삼성 갤럭시 akg 이어폰 품질이 좋네요. 이것도 akg 무선 이어폰도 있네요. c타입 유선 이어폰 있고 둥근 타입 유선 이어폰 있네요. 한번 잃어버렸다가 재구매로 삼성 대리점 가서 구매하려고 했더니 한 7만 원 이상 가격이었습니다.

나중 다시 찾아서 구매는 하지 않았습니다. 이게 삼성이 하만그룹을 인수해서 이어폰은 정말 잘 만드네요. 하만이 만든 akg 무선 이어폰도 예약판매로 모두 팔려서 품절이었네요.

아이팟보다 훨씬 낫다고 보입니다. 단연 최고 수준 아닐까 추측해봅니다. 이어폰을 자주 소모품처럼 사용했는데 오래오래 편하게 쓸 수 있는 이어폰을 만나서 행복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