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글애드센스 핀번호 도착 및 입력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가 도착해서 입력을 해보았다.

블로그 운영하면서 정말 하나하나 하는 것이 어렵고 힘이 들기도 하다. 특히나 HTML 코드 넣는 것은 정말 조심스럽다. 초보고 아직 처음이면 정말 천천히 하는 것을 추천드린다. 나중 여러 번 보고하면 쉽게 할 수 있으니 정신 맑을 때 집중해서 한 가지씩 진행하는 것이 좋다. 실수를 사전에 방지하는 것이 좋다.

 

제일 중요한 것은 포스팅을 꾸준히 해주는 것이 가장 중요한 것 같다. 유튜브도 보고 관련 글들도 보는데 기본 포스팅 양이 뒷받침되어줘야 효과를 더 크게 얻을 수 있는 거 같다. 애드센스 승인받는 것도 한참 걸렸는데 핀번호도 약간 시간이 걸렸다. 애드센스 핀번호는 총수익이 10달러 넘으면 자동으로 발송된다.

 

주소를 잘 입력해 놓아서 제대로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우편이 올 수 있게 해놓아야 한다. 일단 핀번호 도착하는 시기가 각각 사람마다 다르게 도착하니 느긋한 마음으로 기다리는 것이 좋다. 언제 도착하나 하고 계속 기다리면 더욱 늦어지는 것 같다. 일단 도착하면 기쁘다. 

 

늦게 오는 분들은 최대 4달 뒤에 받았다는 분도 계신다. 빠르게 오신 분들은 2주 후에 받았다. 말레이시아에 구글 아시아 본부가 있는지 말레이시아에서 왔다. 싱가포르 등 기타 국가에서 오는 경우도 있다고 한다. 3주 정도 되니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고 우편으로 왔다.

구글애드센스우편
구글애드센스핀번호우편
구글애드센스핀번호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입력은 어려울 것이 없다. 구글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된다. 날아온 우편 종이를 열면 파란색으로 큰 글씨로 핀번호가  있습니다. 핀번호 우편 발송했다고 맨날 빨간 줄 한 줄이 애드센스 홈 화면에 한 줄 뜨는데 아래 본문 넓은 란에 또 크게 있어서 넓은 란에  큰 부분을 클릭하게  핀번호 입력 부분에 우편으로 온 핀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주의할 것은 3번 시도해서  실패하면 다시 우편 핀번호 발송을 받아서 기다려야 한다.

또 기다리는 것은 지치는 일이니 입력할 때 조심히 제대로 입력하면 된다. 바로 입력하니 제대로 입력이 되었다. 입력하고 나서 위에 핀번호 발송했다고 맨날 있던 빨간 줄이 사라진다고 했는데 사라지지 않았다. 제대로 입력했다면 상관없으니  무시해도 된다. 애드센스를 로그아웃하고 인터넷 창을 닫은 다음에 다시 접속해서 로그인하니  빨간 줄이 사라졌다.

 

핀 번호도 등록했으니 계좌번호도 등록하려고 했는데 계좌 등록하는 란이 없다. 왜 없는지 모르겠다. 나중 생기면 다시금 등록해봐야겠다. 은행은 제일은행계좌로 등록하는 것이 좋다고 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