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의점구매 오뚜기오동통 컵라면

편의점 구매 오뚝이 오동통 컵라면

야밤에 항상 생각나는 컵라면 이번에는 편의점에 들려서 오뚝이 오동통면을 구매해보았습니다. 이게 어떻게 보면 농심 너구리랑 비슷합니다. 농심 너구리 보고 만든 경쟁상품같기도 합니다. 일단 완도산 다시마가 들어가서 좋습니다. 튀김 가락국수이나 너구리 등  굵은 면발을 좋아하기 때문에 오동통 컵라면도 면발에서는 밀리지않습니다. 

종류가 참 많습니다. 편의점 컵라면을  다 먹어보진 않았지만 예전에 인기있던 꼬꼬면이랑 나가사끼 면이 아직 있네요.

 

추억의 라면이기도 한데 나중 다시 한번 먹어봐야겠습니다. 오래전에 인기 급상승할 때 먹어보고 그 뒤로는 보지도 못했는데 편의점에서 다시 보네요.

오동통면은 굵은 면발이랑  수프 단한개입니다. 그냥 바로 뜨거운 물 붓고 수프 넣고 몇 분 기다리면 됩니다. 역시나 면발이 굵어서 씹히는 맛이 좋네요. 국물도 맛이 좋아서 한 번씩 먹기에는 딱입니다.

 

너구리 만드신다면 오동통면도 드셔 보세요. 너구리랑 비슷한데 약간 국물에서 차이가 좀 있긴 합니다. 큰 차이는 모르겠네요.

 

굵은 면발의 라면을 좋아해서 튀김 가락국수도 자주먹는데 가끔씩 돌아가면서 먹기에 좋습니다. 튀김우동 먹고 다음날엔 오동통면 먹고 다음에는 너구리 먹고 하면 괜찮을 거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