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혜정도가 우곡생주 막걸리 구매후기

 

우곡생주

배혜정 도가 우곡생주를 구매하여보았습니다.


온라인몰에서는 7천 원에 집으로 배달된다고 합니다. 택배비는 따로 내야 하는 것 같습니다. 마트 가도 없는 곳이 많을 듯합니다. 적정수량만 판매한다고 합니다. 6500원 정도에 구매한 것 같습니다. 일단 무첨가 막걸리고 프리미엄 막걸리이며 고급스럽게 잘 나왔습니다. 손님 접대용으로 좋을 것 같네요

 

우 곡생 주 맛은 걸쭉함이 정말 제일이네요. 단맛은 배상면주가 느린 마을 생막걸리나 늘봄 막걸리보다는 좀 덜하지만 좀 더 자연스러운 단맛인 것 같습니다. 시원한 막걸리 드시는 분들은 지평막걸리 드시는 게 더 시원합니다.

 

평소에는 느린 마을 막걸리 마시고 손님 접대용으로 대접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예전 조선시대 내려오던 쌀을 가열하지 않고 막걸리는 만드는 전통비법으로 막걸리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우 곡생 주는 걸쭉한 자연스러운 단맛이 특징입니다. 알코올 도수가 10도나 되는데 마실 때는 높은지 모르지만 마시고 나서는 좀 도수가 있는 것 같습니다

자연스러운 달달한 맛입니다. 일단 막걸리를 컵에 따를 때부터 나오는 걸쭉함이 정말 진국입니다.  입에 들어가는 걸쭉함이 일품인 우 곡생 주입니다. 시원한 막걸리 맛을 원하신다면 지평막걸리 드시는 게 좋습니다.

 

걸쭉하고 좀 더 자연스러운 막걸리 맛을  느끼고 싶다면 우 곡생 주를 추천드립니다. 평소 자주 마시지는 못할 것 같고 막걸리 좋아하시는 손님 접대용으로는 괜찮을 것 같네요. 일단 고급스럽게 보이고 무첨가 막걸리로 자연스러운 걸쭉함이 있어서 좋습니다.

우곡생주무첨가막걸리
배혜정도가우곡생주
우곡생주함량
우곡생주한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