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비고 베이컨 김치볶음 편의점구매

비비고 베이컨 김치볶음 편의점 구매

밥통에 밥을 오랜만에 하게 되었다. 평소에 집에서 밥 먹는 날이 많지 않은데  밥통에 밥이 있는 게 불현듯 생각나 새벽에 편의점에 택배 때문에 방문하였다가 비비고 베이컨 김치볶음을 보게 되었다. 비비고 교자만두 등이 정말 맛이 좋고 인기가 좋아서 미국에서는 홈쇼핑에서는 불티나게 팔리고 있다고 하던데 이미 계절밥상 등에서 많이 먹어봐서 비비고 만두는 정말 맛이 좋은지 알고 있었다. 다른 국물류도 비비고에서 나 온음식들은 대체로 맛이 괜찮은 편이다. 아는 사장님도 바쁘고 하면 비비고 에서 나온 국물로 냄비에 끓여서 바로 드시곤 하신다. 

비비고베이컨김치볶음

일단 2개를 구매해보았다. 1 플러스 1 행사하는 곳도 있는 것 같다. 비비고 김치 볶음 있고  베이컨 김치 볶음이 있다. 한 개에 70그램으로 용량이 적을 거 같아서 일단 2개를 구매했다. 먹는 양이 조금 있어서 2개 정도는 돼야 한다.  2개도 솔직히 아주 많은 용량도 아니다 140 그램인데  일단 베이컨이 들어간 김치볶음이면 그냥 김치볶음보다 더 맛이 좋을 거 같아서 구매했다. 돼지김치볶음을 삼겹살 먹을 때면 항상 만들어 먹었다. 고소하게 씹히는 베이컨 맛을 볼 수 있다니

국내산 절임배추를 사용했고 국내산 천일염을 사용했다. 고춧가루도 국산이다. 이 정도면 정말 품질이 좋다. 

외국산 안 쓰고 국산만 쓰다니 맛이 좋을 수밖에 없는 거 같다. 대부분 중국산을 쓰는데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김치볶음인데 일반음식점에서 판매하는 김치볶음보다 더 좋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든다.

음식점 가면 고춧가루도 국내산이랑 중국산 반반 섞어서 판매하는 곳도 많고 김치도 중국산으로 판매하는 곳이 많은데 이 정도면  보통의 음식점보다 더  나을 수도 있겠다.

 

바로 드시지 않는다면 냉장고에 넣어서 보관하면 될 거 같습니다. 일단 밥통에 맛이 아주 잘 돼있어서 큰 그릇에 밥을 1인분 약간 넘게 담아서 비비고 베이컨 김치볶음을 2 봉지 다 뜯어서 넣어보았습니다. 

 

밥이 찰밥에 콩도 많이 넣어서 찰기가 있습니다. 국내산 고춧가루와 배추를 사용해서인지 일단 비주얼이나 맛은 좋습니다. 베이컨도 들어가 있고 밥이랑 비벼서 먹기엔 괜찮았던 거 같습니다.

 

편의점에서 충동구매로 구매한 비비고 베이컨 김치볶음을 밥과 함께 비벼서 다 먹어보았습니다. 다음에는 고추참치나 비비고 다른 제품을 구매해서 먹어봐야겠네요. 비비고는 일단 믿음직스럽긴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