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명역 파리바게뜨 크림빵

광명역 파리바게뜨 크림빵

광명역사 안에 있는 파리바게뜨를 방문해 보았습니다. 바로 빵을 먹기에 좋은 곳입니다. 테이블도 많아서 자리에 앉아서 먹기 좋습니다. 커피 또한 주문 가능하니 커피랑 같이 빵을 먹기에 좋습니다. 포장해서 가져가기도 좋고 KTX 등 기차 탈 때 간단히 먹거나 열차 안에서 먹기에 괜찮습니다. 코로나 19 때문에 마감시간이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아침 6시부터 밤 10시까지 운영됩니다.

 

단 코로나 19로 인해서 일찍 마감될 수도 있습니다. 요즘엔 제한이 없어서 밤 10시까지는 운영하는 거 같습니다. 열차시간 맞춰서 역사 안으로 들어가기 전에 커피 한잔할 때 디저트로 빵을 찾게 되는데 파리바게뜨가 빵 종류도 다양해서 커피랑 같이 마시기 괜찮은 거 같습니다.

 

광명역사 건너편 끝자락 구석에 투썸 플레이 광명역사점도 있지만 디저트 종류는 아무래도 더 적습니다. 파리바게뜨는 다양한 빵들이 준비되어있고 테이블도 여러 개 있어서 괜찮았던 거 같네요.

 

광명역사 안에서 동편과 서편으로 구분되어있는데 일단 파리바게뜨 건너편입니다. 동편인 거 같은데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건너편 화장실 부근에 투썸 플레이가 있습니다. 투썸 좋아하시는 분들은 광명역 투썸 플레이 가시면 됩니다.

광명역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빵들

일단 눈에 들어오는 것은 샌드위치네요. 한 끼 식사로도 충분하게 다양한 샌드위치랑 샐러드도 아주 과일 듬뿍 들어가 있고 계란도 이쁘게 잘라져 있고 고기도 들어가 있어서 정말 메뉴는 다양하게 준비되어있네요. 샐러드 드셔도 좋을 거 같습니다.

샌드위치에 과일도 적당한 크기로 잘라서 담겨있습니다. 역시나 골라먹을 수 있는 종류가 많아서 좋습니다.

아기자기한 마카롱도 준비되어있네요. 크기가 큼직한 마카롱도 있습니다. 색상이 이쁘게 되어있어서 먹기엔 너무 아까운 거 같습니다. 슈크림빵도 있고 허니브레드도 본거 같습니다. 도넛도 있네요. 광명역사 안에도 던킨도넛이 있었던 거 같은데 최근에 다른 가게로 바뀐 거 같네요. 인기 있는 빵들은 몇 개 안 남아 있더라고요. 안에서 빨리 만들어서 또 위오 올려놓고 하는 거 같습니다.

광명역사안 파리바게뜨가 넓습니다. 다른 동네도 가봤는데 작은 매장들도 있었는데 이곳은 정말 넓어서 그런지 일단 다양한 빵들을 주문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쿠키도 있고 빵 종류별로 다 있네요 케이크도 있어서 주문 가능합니다.

파리바게뜨빵들

선물용 쿠키나 롤케이 크도 이쁘게 포장되어있습니다. 지방 갈 일 있다면 여기서 구매해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빵을 좋아하신 느 분들이 주위에 많으신 분들은 광명역사 파리바게뜨에서 선물 포장된 빵을 골라보는 것도 괜찮을 거 같네요.

바나나 우유에서부터 초콜릿 우유 딸기우유 그리고 검은콩 두유에서부터 아몬드유 오렌지 주스 등 다양한 음료수도 준비되어있네요. 가족단위로 아이들 데리고 광명역사 파리바게뜨 들리시면 아이들 좋아하는 음료수나 우유 등을 주문할 수 있네요.

코로나 때문에 사회적 거리두기로 테이블 한자리 한자리 비우고 앉았는데도 테이블이 많기 때문에 자리는 넉넉합니다. 단체로 들어가서 앉아도 자리는 부족하지 않네요. 가족단위로 들어가도 빈자리가 많아서 쉽게 앉을 수 있는 거 같습니다. 카페처럼 커피 등 다양한 음료도 주문 가능하기 때문에 아메리카노랑 빵 여러 개 구매해서 테이블에서 간단히 먹어보았습니다.

커피맛도 괜찮고 다양한 빵이며 디저트 샐러드와 작은 과일까지 골라서 주문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아까 본 빵 선물세트보다 더 비싸 보이고 더 고급져 보이네요. 선물 세트 구매해서 빵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선물해도 좋을 거 같습니다.

 

 

 

KTX 광명역 음식점 총정리

광명역사 안에는 어떤 음식들이 있을까? 기차 타기 전에 간단히 먹을 수 있는 음식점 부터해서 커피 나 햄버거 등 다양한 음식점들이 있습니다. 처음부터 지금까지 유지하고 있는 음식점도 있고

arirangarira.tistory.com

파리바게뜨광명역사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