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명역 롯데리아 새우 버거 주문 후기

광명역 롯데리아 새우 버거 주문 후기

KTX 광명역 안에는 여러 음식점이 있습니다. 아침식사가 가능한 곳도 있고 밤 9시 전에 문을 닫는 음식점들이 많습니다. 늦은 시간에 허기진 배를 채우려면 음식점에서 식사를 해야 하는데 광명역사 안에 음식점들은 다 문을 내렸습니다. 롯데리아만 문이 열려있었습니다. 광명역 롯데리아는 밤 10시까지 영업합니다.

 

문은 열려있는데 앞에 키오스크는 모두 꺼져 있어서 영업 종료한줄 알았습니다. 아르바이트생들이 바닥을 쓸면서 청소를 하고 있어서 문 닫는 줄 알았습니다. 밤 10시까지는 영업합니다. 키오스크는 미리 꺼져있었지만 매장 안으로 들어가셔서 점원에게 직접 주문하면 됩니다.

광명역에서 늦은밤까지 식사를 간단히 할 수 있는 곳은 롯데리아입니다. 광명역 동편에 있습니다. 설빙과 죽이야기 쪽에 있습니다. 제일 늦게 까지 영업하는 곳이 광명역 롯데리아입니다. 가끔씩 들려서 햄버거를 주문했는데 오랜만에 들려서 새우버거를 주문해 보았습니다. 콜라도 한잔 주문하였습니다.

 

뒤늦게 식사를 하시려는 분들이 많이 들어오셧습니다. 밤 열차도 있고 늦게 도착하였거나 출발 전에 간단히 햄버거를 드시는 듯합니다. 매장이 넓고 테이블이 많습니다. 새우버거를 주문했는데 엄청 빨리 나오는 편입니다. 기다리는 시간이 길지 않았습니다.

반응형

밤 10시에 문을 닫기 때문에 햄버거를 다 드시고 주문한곳에 반납하면 됩니다. 키오스크는 영업 마감 한 시간 전에 기계를 종료시키는 것 같습니다. 밤 10시까지 영업한다고 매장 직원이 알려주었습니다. 안에 들어가서 햄버거 나오는 곳에서 직원에게 직접 주문하면 됩니다. 메뉴판 보고 천천히 고르시면 됩니다.

 

 

KTX 광명역 음식점 총정리

광명역사 안에는 어떤 음식들이 있을까? 기차 타기 전에 간단히 먹을 수 있는 음식점 부터해서 커피 나 햄버거 등 다양한 음식점들이 있습니다. 처음부터 지금까지 유지하고 있는 음식점도 있고

arirangarira.tistory.com

실시간철도운행보기
롯데리아
키오스크
새우버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