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마트 무첨가 느린마을 막걸리

무첨가 막걸리의 대명사 배상면주가 느린 막걸리

항상 마셔도 맛도 좋고 무첨가 아스파탐 막걸리의 거의 시초 막걸리이다

편의점에서는 느린 마을 늘봄 막걸리를 판매해서 마셔보았는데 이것도 맛이 좋고 달달하다. 느린 마을 생막걸리는 이마트에서 판매하는데 이건 더욱 맛이 부드럽다. 좀 더 오래 놓아두고 마시면 여름 가을 겨울 시기별로 맛을 볼 수 있다.

4일에서 7일이 여름 맛, 8일 12일 가을 맛, 12일 이상 겨울 맛으로 초기에는 단맛이 강하지만 나중 갈수록 막걸리 특유의 숙성된 신맛이 나온다. 예전에는 느린 마을 막걸리가 계절별 막걸리로 나왔는데 이제는 하나로 통합된 듯하다.

 

느린 마을 늘봄 막걸리는 편의점 등에서도 쉽게 구매 가능하다. 무첨가 막걸리 중에서 대표적으로 편의점과 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는 막걸리이다. 느린 마을 막걸리 등은 이마트에 주로 많고 배상면주가 느린 마을 막걸리 분홍색 띠가 이쁘게 둘러싸여 있는 늘봄 막걸리는 GS25 편의점이나 CU편의점등에 많다.

 

느린 마을 막걸리와 늘봄 막걸리 모두 배상면주가에서 만든다. 둘 다 편의점에 있는 경우도 있고 큰 마트에 있는 경우도 있다. gs 25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예전 느린 마을 막걸리는 봄 여름 가을 겨울 계절별로 나와서 한 번씩 다 구매해서 먹었던 기억이 있다.

지금은 느린 미을 늘봄 막걸리와 느린 마을 생막걸리 등으로 나온다. 늘봄 막걸리가 전작이라면 생막걸리는 후속작 정도이다. 심술 막걸리도 배상면주가에서 만들어서 나온다. 이것도 저렴하면서 맛이 괜찮다. 아스파탐은 들어간 게 조금 아쉽다.

배상면주가 막걸리는 정말 무첨가 아스파탐 막걸리로 이름난 막걸리이다. 처음 막걸리 드시는 분 여성분들에게 딱 좋은 막걸리이다.


달달한 맛이 음료수 맛처럼 맛이 좋다. 부담 없이 마시고 싶은 막걸리를 찾는다면 배상면주가 무첨가 아스파탐 느린 마을 막걸리를 추천한다. 거의 막걸리 중 시중 편의점이나 마트에서 판매하는 막걸리 중 거의 1순위 정도로 손꼽는 막걸리가 배상면주가 느린 마을 막걸리이다.

 

가격도 무첨가 막걸리치고는 괜찮은 가격대인 것 같다. 적당히 달달하면서 처음 막걸리를 드시는 분이나 여성분들도 쉽게 마실수 있게 잘 나온 막걸리 중 하나이다. 무첨가 막걸리 중에서는 그래도 가장 저렴한 가격에 속하기도 한다. 다른 무첨가 막걸리는 배상면주가 느린 마을 막걸리보다 가격이 더 비싼 편이다.

 

시중 일반 막걸리는 배상면주가 느린 마을 막걸리와 다르게 아스파탐 등이 들어가 있는 막걸리이기 때문에 가격 면에서 저렴한 편입니다. 최근 막걸리 가격이 조금 인상되었습니다. 시중 판매되는 장수막걸리 지평막걸리 국순당 생막걸리 등은 무첨가 느린 마을 막걸리에 비해서 가격은 조금 저렴합니다.

 

맛은 느린 마을 막걸리가 조금 더 달달하면서 마니아를 형성하기 딱 좋은 막걸리다. 편의점 기준 판매되는 기존 막걸리들 중에서 그래도 약간이라도 고급져 보이는 게 느린 마을 막걸리이기도 합니다. 편의점에서 쉽게 무첨가 아스파탐 막걸리를 구매해서 마실수 있습니다.

달달한 막걸리 맛으로 기분을 전환시키기에도 괜찮다고 보입니다. 느린 마을 막걸리 맛에 빠진 분들은 계속해서 편의점에서 구매해서 드시는 걸 본 적이 있습니다. 달달한 것을 좋아하신 분들은 늘봄 막걸리를 많이 마십니다. 다양한 막걸리를 마시지만 조금 편애하는 것 같아 보이네요

이마트막걸리들
느린마을막걸리
느린마을생막걸리
느린마을생막걸리
배상면주가느린마을막걸리
배상면주가느린마을막걸리
느린마을막걸리후기

 

 

배상면주가 무첨가 느린마을 막걸리

배상면주가 느린마을 막걸리를 구매해보았습니다 늘봄 막걸리입니다 이마트에서는 느린마을 생막걸리가 있는데 그전 버전입니다 초기에 배상면주가 느린마을 막걸리는 계절별로 나왔습니다

arirangarira.tistory.com

 

 

지평막걸리 대용량 차이는

지평막걸리를 거의 날마다 마시는 거같다 보통막걸리 용량있고 대용량 막걸리가 있다 차이가 있을까? 맛은 어떨까? 맛은 똑같다 작은용량 지평막걸리나 대용량 지평막걸리등은 맛은 달달하면

arirangarira.tistory.com

 

 

이마트 국순당 1000억 유산균 막걸리

자주들리는 이마트 메트로점 에서 막걸리를 구매하였다 원래는 느린마을 막걸리 배상면주가 제조 막걸리를 구매하려는데 벌써 다 판매되었는지 더이상 볼수가 없다 가격도 약간

arirangarira.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