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뚜기 마요짜장 볶이라면 후기

오뚝이 마요 짜장 볶이 라면 후기

편의점 컵라면 마요 짜장볶이 라면을 먹어보았습니다. 매번 짜짜로니 등의 짜장 컵라면을 먹었는데 마요 짜장볶이 라면이 눈에 들어와서 먹어봅니다. CU편의점에서 구매해서 먹었습니다. 오뚜기하면 마요네즈가 유명한데 짜장 컵라면에 추가해서 나온 컵라면입니다.

 

일단 다른 짜장라면에 비해서 마요네즈가 들어간다는것이 새롭습니다. 컵라면 속에는 건더기 수프와 짜장 수프 마요네즈 수프 총 3개가 들어있습니다. 일단 건더기 수프를 넣고 뜨거운 물을 붓고 기다립니다. 그러고 나서 물을 버리고 짜장 가루 수프를 넣어서 비벼줍니다. 마지막에 마요네즈 수프를 넣어서 비비면 됩니다.

반응형

뭔가 마요네스가 들어가서 맛이 다를 것 같았는데 엄청 다르진 않습니다. 그냥 일반 짜장라면 맛입니다. 짜자로니등의 일반 짜장 컵라면 맛이랑 비슷합니다. 마요네즈가 들어가서 살짝 고소함이 느껴지기는 한데 엄청 차이가 나진 않아서 특별하다고는 볼 수 없는 것 같습니다. 맛의 고소함이 조금 느껴지긴 한데 크진 않는 것 같습니다.

 

개인마다 맛을 조금 다르게 느낄 수 있는데 더욱 고소한 맛을 느끼려면 마요네즈를 2배 이상 잔뜩 넣어야 조금 더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워낙 짜장 컵라면이 맛이 좋기 때문에 맛은 괜찮습니다. 편의점에는 다양한 컵라면이 있습니다. 마요네스를 넣어서 만든 짜장 컵라면은 기존 컵라면과 다르게 마요네즈가 들어가 있기 때문에 맛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것 같습니다.

 

늘 먹던 라면만 먹다가 새롭게 보이는 메뉴를 선택해서 먹어보는 소비심리가 있기 때문에 한 번쯤 구매를 할 것 같습니다. GS25 편의점에서는 보지 못했던 컵라면인 것 같습니다. CU편의점을 방문하니 있네요. 편의점마다 취급하는 컵라면이나 맥주나 주류 과자 빵 등이 조금씩 차이가 납니다.

마요짜장볶이
마요짜장스프
마요짜장라면

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