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벅스 단호박 수프 먹어본 후기

스타벅스 단호박 수프 먹어본 후기

단호박 수프를 스타벅스에서 주문해서 먹어보았습니다.

부드럽고 떠 먹는 맛이 좋은 수프입니다. 단호박 수프는 어딜 가나 맛이 없을 수 없는 메뉴 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 카페에서 노트북으로 이거 저거 작업하는데 배가 고파집니다. 메뉴를 보고 단호박 수프를 주문해 보았습니다. 양송이 수프도 있어서 고민했는데 가끔 먹었던 양송이 스프라 이번에는 오랜만에 단호박 수프를 주문해 보았습니다.

 

주문하면 따뜻하게 데워서 나옵니다. 매장에서 직접 주문해서 몇 분 기다렸습니다. 대기 손님이 많다면 조금 더 기다릴 수 있습니다. 단호박 수프가 나왔습니다. 통밀 빵도 같이 나옵니다. 포장된 통밀빵인데 작은 편입니다. 토스트 칩 통밀 빵입니다. 단호박 수프에 찍어서 같이 곁들여 먹으면 맛이 좋습니다.

반응형

통밀 빵이 조금 딱딱한데 수프에 넣고 가만히 놔두면 수프가 통밀빵에 스며들면서 아주 부드럽게 빵이 변합니다. 수프를 마시면서 같이 드시거나 빵만 건져서 입에 넣으셔도 됩니다. 아주 부드럽게 통밀 빵을 드실 수 있습니다. 

단호박수프

단호박 수프가 달달하게 맛이 좋아서 계속 먹고 싶어 집니다. 스타벅스 매장에서 가장 맛이 좋은 메뉴 중 하나일지도 모릅니다. 배가 고플 때 간단하게 챙겨 먹기에 좋습니다. 아침 식사 대용으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입맛 없거나 하면 죽을 끓여서 먹기도 하였는데 수프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단호박 수프는 조금 달아서 환자들에게는 별로일 것 같고 야채수프 같은 경우에는 도움을 많이 받는다고 합니다.

 

스타벅스에서 매번 커피만 주문해서 드시는 것도 좋지만 가끔씩 다른 메뉴 단호박 수프 등도 한 번씩 주문해서 드셔 보면 또 다른 맛을 느껴볼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조금 뜨거워서 살짝 조금씩 떠먹어보았습니다. 천천히 식히면서 통밀빵을 통째로 수프 속에 넣어서 부드럽게 만들면서 먹어보았습니다.

 

허기진 배를 맛 좋은 단호박 수프로 채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예전에는 샌드위치랑 커피 등을 주문했는데 단호박 수프가 더 나은 것 같습니다.

 

 

스타벅스 커피 메뉴 가격

스타벅스 커피 메뉴 가끔씩 들리는 스타벅스 커피입니다. 그럴 일은 없겠지만 커피 가격은 내려갔으면 좋겠습니다. 조금씩 오르는 커피값이 부담스러운 친구도 있습니다. 커피를 맨날 몇 잔씩

arirangarira.tistory.com

스타벅스단호박수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