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명사거리 다이소 오픈시간 타입 c otg 젠더구매


광명사거리 다이소는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다

7호선 광명사거리역 바로 코앞이라 가깝다. 길 건너편에 컴포스 커피 광명사거리점이 있다. 바로 옆에는 스타벅스 커피숍이 있다.

광명사거리 다이소 영업시간은 오전 9시 30분부터 밤 22시까지입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변경될 수 있는데 다시금 22시까지 운영되고 있습니다.

다 아소에는 다양한 물건들이 많아서 가끔 구경해도 좋습니다. 가격도 착해서 저렴한 물건을 가성비 있게 구매할 수 있는 곳입니다. 핸드폰 관련 제품들도 많기 때문에 폰 관련 제품 구매한다면 방문해서 구경만 해도 좋아요. 가격도 저렴한 것은 1천 원 2천 원부터 시작합니다. 오늘 구매한 제품인 usb type c otg 젠더도 저렴한 가격에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다이소 광명사거리점은 심부름으로 많이 와서 이거 저거 주방용품도 많이 사고 핸드폰 이어폰이랑 충전기도 많이 구매했네요. 이동시 핸드폰 충전기가 있으면 바로바로 충전하면서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충전기를 여러 개 구매해서 가방에 넣고 다니고 집에도 한 개 놓아둡니다. 충전 보조배터리도 가지고 다니면 산이나 충전 못할 곳에서 바로 연결해서 사용하면 좋습니다.

다이소 광명사거리점은 지하 1층에 공간이 넓어서 다양한 종류의 생활용품 과자 문구 등 다양하게 있습니다.

철산점은 1층과 지하 1층으로 2층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철산점 생기기 전에는 광명사거리점을 주로 이용했네요. 다양한 휴대폰 거치대에서부터 이어폰 그리고 충전기 다양한 물품 등이 있습니다.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도 있어서 차에서 폰을 고정시키고 유튜브 등 각종 방송 보기 좋습니다. 운전 시에는 휴대폰 사용을 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usb type c otg 젠더는 컴퓨터 키보드 등에 연결잭으로 연결해서 바로 키보드를 치면 폰에 바로 입력이 돼서 편리합니다.


휴대폰 키보드도 따로 있지만 약간 작은 거 같아서 일반 키보드에 연결잭만 구매해서 바로 폰에 입력하는 방식도 나쁘지 않습니다. 나중 키보드에 연결해서 사용해보니 아주 잘됩니다. 연결잭 하나로 정말 편리하게 데크탑 컴퓨터 키보드를 휴대폰 화면과 연결해서 사용하니 아주 편리합니다.

 


계산은 키오스크 셀프 계산기에 바로 해보았습니다. 이젠 계산도 점점 키 어스크로 되어가네요. 다이소도 마찬가지고 패스트푸드 햄버거집에도 키오스크로 계산합니다. ai 가 모든 걸 대체한다면 정말 일자리는 줄어들 수밖에 없는 것인지 모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