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스트코 푸드 코트 메뉴 중 불고기 베이크 먹어보았습니다

코스트코 불고기 베이크 먹어보았습니다

광명 코스트코를 방문해보았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서 출입구에서 핸드폰으로 인증을 합니다. 안에 들어가서 구매할 물품들을 구경 좀 하다가 배가 고파서 코스트코 푸드코트로 갑니다. 제일 맛있는 것이 불고기 베이크인 거 같습니다. 치킨 베이크도 맛이 좋다고 하는데 치킨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 번 구매해서 드셔 보세요. 제가 아는 지인도 불고기 베이크를 좋아하셔서 같이 나누 먹었던 불고기 베이크 2개 주문해서 먹었던 적도 있습니다. 코스트코 가면 꼭 먹어야 할 음식 중하나 가 불고기 베이크입니다.

코스트코베이크
코스트코베이크

핫도그도 있는데 핫도그보다는 불고기 베이크가 더 맛이 좋았습니다. 피자도 크고 괜찮습니다. 몇 가지 극찬이 이어지는 코스트코 구매 음식들은 코스트코 꼬막비빔밥, 바닐라 슈, 플래시 딸기 타르트, 베리 크레페 , 바나 나크 페페,코스트코 핫도그 정도 가 있습니다. 핫도그는 이케아 핫도그가 더 맛이 좋았던 거 같은데 개인 입맛 차이입니다. 양파 등을 듬뿍 넣을 수 있어서 코스트코 핫도그도 인기 있나 봅니다.

꼬막비빔밥도 맛이 좋습니다.대량으로 가성비 있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곳이 코스트코라 언제나 손님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코스트코푸드코트

코스트코 푸드코트에서 판매하는 메뉴와 가격이 다양합니다.

리코타 과일 샐러드 6,900원

치킨 베이크 3,900원

불고기 베이크 3,900원

치즈피자 1조각 2,500원/ 한판 12,500원

불고기 새우 피자 1조각 3,500원/ 한판 18,900원

 핫도그 세트 2000원

차슈덮밥 9,900원

치킨 살사 랩 4900원

조개 수프 3500원

전복죽 4000원

밀크 소프트 아이스크림 2500원

키위 케일 스무디 3500원

그릭 요구르트 그래놀라 4000원

자몽주스 1500원

코스트코음료수

다 맛이 괜찮은데 그중 불고기 베이크를 주문해보았습니다.

(비회원도 주문 가능합니다. 현금 결제하면 됩니다. 현대카드도 이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코스트코 회원카드 없어도 주문 가능합니다 )

음료수 추가해서 같이 먹었습니다.

사람들이 많아서 많이 붐벼서 조금 줄 서서 기다려야 합니다.

코스트코콜라베이크

코로나로 인해서 포장만 가능합니다.

음료수대에서 콜라나 사이다 혹은 마운틴듀등 몇 가지 종류 음료 수중 선택해서 컵에 담으면 됩니다.

일단 주문하고 계산하면 영수증 같은 용지를 주고 음식 나오는 곳에서 기다렸다가 받으면 됩니다. 바로 음료수 담고 한입 먹어보았습니다.

일단 불고기 베이크가 따뜻해서 좋습니다. 크기도 큽니다. 혼자 먹으면 배부르게 먹습니다.

 

불고기베이크
불고기베이크

안에 불고기가 많이들 어가 있고 치즈랑 파도 들어가 있습니다. 맛은 짭조름하니 간이 약간 짠듯하면서 맛이 있습니다. 불고기 베이크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것만 드시더라고요. 한 30분 뒤에 먹어도 따뜻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다 먹고 난 뒤에 또 먹고 싶은 불고기 베이크입니다. 코스트코 푸드코트 가면 꼭 사 먹는 음식 중 하나입니다.

 

 

 

코스트코 핫도그 후기

코스트코 핫도그 후기 코스트코에서 핫도그를 먹어보았습니다. 이케아 핫도그도 먹어보았는데 코스트코 핫도그는 처음 먹어보네요. 코스트코 가면 푸드존에서 항상 불고기 베이크나 피자 등을

arirangarira.tistory.com

 

 

코스트코 치즈피자 구매후기

코스트코 치즈피자 구매후기입니다. 주말이면 손님들로 붐비는 코스트코입니다. 정말 많은 손님들이 찾는 광명 코스트코네요 옥상에 주차하기도 힘들어서 간신히 주차하고 코스트코에서 이거

arirangarira.tistory.com

 

 

멜론 아이스크림과 핫도그 후기

멜론 아이스크림과 핫도그 후기 이케아 비스트로에서 구매해서 먹은 멜론 아이스크림과 핫도그 후기입니다. 핫도그와 음료수까지 마실 수 있는 콤보로 주문해보았습니다. 광명 이케아 계산대

arirangarira.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