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케아 푸드존 핫도그와 음료수 마셨습니다

이케아 푸드존 핫도그와 음료수를 마셨습니다

광명 이케아에서 가구를 구경하고 간단하게 간식으로 핫도그와 음료수를 마셨습니다

이케아 푸드존 있고 레스토랑이 따로 있습니다. 이케아 레스토랑은 주로 식사할 때 많이 이용하고 이케아 푸드 존은 가구다 구매하시거나 둘러보시고 계산대 나오시면 바로 앞에 위치해있습니다. 옆에는 스웨덴 마켓이 있어서 과자나 음료 등 여러 가지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한 임시 영업시간입니다.

코로나가 종식되면 시간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케아광명

이케아 매장 운영시간

10시~21시까지

이케아 레스토랑 임시 영업시간

9시 30분~20시 30분까지

마지막 주문 20시

 

 

이케아 레스토랑 조식먹기 광명점

이케아 레스토랑에서 아침을 먹어보았습니다. 광명 이케아입니다. 이케아 매장 오픈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밤 9시까지인데 레스토랑은 9시 30분부터 20시 30분까지입니다. 마지막 주문은 20시까지

arirangarira.tistory.com

이케아 비스트로 메뉴

 

핫도그 콤보로 주문하시면 됩니다. 음료수 무한리필 컵이랑 핫도그 1개 같이 나옵니다. 키오스크에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핫도그 단품은 음료수가 없습니다. 커피도 주문 가능합니다. 아이스크림 등도 먹어봤습니다. 밀크셰이크 등도 주문해서 먹어보았습니다. 음료수와 커피는 리필할 수 있게끔 음료수 머신과 커피머신에 가서 컵을 아래 받치고 리필해서 마시면 됩니다. 채식주의자를 위한 베지 핫도그 콤보도 있습니다. 베지테리언 핫도그도 이용하시면 됩니다.

메뉴 가격
소프트아이스크림콘 500
핫도그콤보 1500
시나몬번 1500
밀크쉐이크 2900
유기농아이스커피 1900
핫도그단품 800
베지핫도그 1200
베지핫도그콤보 1900
마르게리따피자 3000
마들렌6개 6000
딸기와플콘 1000
유기농커피 1500
탄산음료 1500
탄산수 1500

이케아핫도그
이케아핫도그

이케아 푸드존에서 제일 유명한 것이 핫도그입니다. 일단 가격도 저렴하고 음료수랑 같이 주문해서 드시면 됩니다. 코로나19로 인해서 푸드존 옆에 테이블 등에서 먹는 게 가능했지만 지금은 중단되었습니다.음료수 등도 리필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주말에는 길게 줄이 서있습니다.

이케아키오스크

줄 서서 기다리시다가 키오스크로 결제하면 됩니다. 이게 일단 메뉴를 선택하신 다음에 카드 꼽으라고 나오면 카드를 꼽아주시면 됩니다. 빼라고 하면 그때 빼면 됩니다. 밑에 영수증과 주문 용지가 나옵니다.

잠깐 기다렸다가 나오면 받으시고 점원들이 핫도그 나 다른 메뉴 주는 곳으로 가져가시면 됩니다.

 

피자도 있는데 조금 딱딱합니다. 유기농 피자라고 해서 한번 먹어봤는데 맛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아이스크림이랑 음료수 등은 달달하니 괜찮습니다. 핫도그와 음료수 캄보로 주문도 가능합니다. 커피도 주문 가능합니다. 커피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핫도그음료수
핫도그음료수

핫도그 받으셨다면 음료수 따라 마시는 곳 가면 옆에 핫도그 소스가 있습니다. 케첩이랑 머스터드 위에 누르는 부분 누르시면 소스가 나옵니다. 핫도그 위에다가 뿌려주시면 됩니다. 음료수도 선택하셨다면 콜라나 사이다 몇 가지 종류 음료수를 컵에다가 받아 마시면 됩니다. 음료수는 리필이 가능합니다.

 

이케아 핫도그는 저렴하니 먹을만한 것 같습니다. 코스트코 핫도그보다 더 저렴하면서 괜찮은 것 같습니다. 대부분 핫도그랑 음료수 주문해서 많이들 드십니다. 이케아 한번 들리면 그냥 한 번쯤 먹어보는 음식인 거 같습니다. 맛은 너무 기대하면 안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