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필라이트 맥주 후기

필라이트 맥주 후기

편의점에 가끔 들르면 맥주를 구매해서 마십니다. 수제 맥주 열풍이 불더니 종류가 아주 다양해졌습니다. 과거에는 이름 있는 맥주 회사 흔히 아는 국내산 맥주 회사와 해외 브랜드 맥주회사 맥주들이 진열되었는데 이제는 다양한 수제 맥주를 볼 수 있습니다. 이름도 다양합니다.

 

광화문 맥주 경복궁 맥주 술고래 등 다양한 맥주들이 있고 콜라보해서 내놓는 맥주들도 많습니다. 말표 맥주 곰표 맥주 등이 대표적입니다. 하지만 물가가 인상된 만큼 맥주 가격도 인상되었습니다. 주머니 사정 봐가면서 맥주도 마셔야 합니다. 과거 편의점에 붙어있던 1만 원에 4캔은 이젠 옛날 말이 되었습니다.

 

4캔 사려면 1만 원 하고 돈을 더 내야 합니다. 물가가 고공 행진하는 가운데 유독 가격이 저렴한 맥주를 보게 됩니다. 가성비 맥주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한번 가격이 싸서 마셔본 맥주가 있었는데 싼 게 비지떡인지 맛은 정말 기대 이하였습니다. 가격이 싸서 다행이지 정상 맥주 가격에 그런 맛을 선보였다면 정말 다시는 구매하지 않을 것 같았습니다.

필라이트맥주

필라트 맥주도 가격이 조금 저렴한데 전에 구매해서 마셔본 맥주가 아니라서 한번 구매해서 마셔보았습니다. 일단 기대는 하지 않았습니다. 일단 안주와 함께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필라이트 맥주를 맛보았는데 마실만 하였습니다.이건 거의 기존 맥주 맛과 비슷한 편이었습니다.

아주 엄밀히 말하자면 약간 조금 아주 약간 기존 맥주 맛에서 조금 낮은 듯 한 맛이지만 거의 비슷한 맥주 맛이라서 재구매해서 마셔도 괜찮다고 봅니다. 전에 마셨던 가성비 맥주인 필굿보다는 맛이 엄청 좋았습니다. 필라이트 맥주는 기존 맥주 맛이랑 흡사했습니다.

 

가성비 맥주가 가격이 저렴한 이유가 기존 맥주는 맥아 비율이 70퍼센트 이상이지만 발포주는 10퍼센트 미만으로 만들기 때문에 각겨이 저렴합니다. 기존 맥주 가격 대비 40퍼센트가량 저렴합니다. 엄밀히 말해서 맥주가 아니라 기타 주류로 속합니다.

 

가성비 맥주 필라이트를 아직 마셔보지 않으신분들은 한 번쯤 드셔 보고 맛을 고려해도 괜찮을 듯합니다. 가격이 일단 착하기 때문에 기존 맥주 맛이랑 거의 비슷한 맛이기 때문에 가끔씩 구매해서 마셔도 괜찮다고 봅니다. 편의점에 있는 다른 가성비 맥주랑 혼동하시면 안 됩니다. 맛이 조금 차이가 있기 때문에 비슷한 가격대의 다른 가성비 맥주를 구매해서 맛에 실망하는 일이 없었으면 합니다.

 

 

 

필굿맥주 탄산업 후기

필굿 맥주 탄산 업 후기 가성비 있는 맥주 필굿입니다. 3종류인가 다 마셔보았습니다. 필굿 탄산 업 맥주를 구매해서 마셔보았습니다. 가격은 정말 저렴합니다. GS 편의점 가격 1400원입니다. 다른

arirangarira.tistory.com

 

 

 

말표흑맥주를 마셧습니다

말표 흑맥주를 마셔보았습니다 구하기 힘든 맥주라서 cu편의점 뒤져야 나옵니다. 날이 덥습니다. 기온은 올라가고 여름철 폭염인지 물속에 들어가서 수영을 하고 싶은 날입니다. 해수욕장 가신

arirangarira.tistory.com

 

 

 

써머스비 사과맥주를 마셧습니다

더운 여름이라 그런지 맥주가 마시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예전 한참 더울 때 제일 먼저 생각나는 게 시원한 맥주네요. 저녁이면 친구들과 어울려서 맥주 마실 때가 그립네요. 큰일 났습니다. 예

arirangarira.tistory.com

 

 

곰표밀맥주 맛평가

곰표 밀맥주 맛 평가를 해보았습니다 cu편의점마다 있는게 아닙니다. 없는 곳도 많아서 찾기가 까다롭습니다. 예전에 허니버터 칩이 인기가 있었습니다. 힘없이 무너져가는 제과업체 직원들이

arirangarira.tistory.com

'먹고마시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가연 메뉴 가격  (0) 2022.07.24
연안 식당 메뉴 가격  (0) 2022.07.24
광명역 외부 음식점  (0) 2022.07.12
튀김우동 묵은지김밥후기  (0) 2022.07.11
광명역 전주현대옥 후기  (1) 2022.07.0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