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곰표밀맥주 맛평가

곰표 밀맥주 맛 평가를 해보았습니다

cu편의점마다 있는게 아닙니다. 없는 곳도 많아서 찾기가 까다롭습니다. 예전에 허니버터 칩이 인기가 있었습니다. 힘없이 무너져가는 제과업체 직원들이 회사를 살리려고 회사 직원들이 블로그를 통해서 많이 홍보하면서 허니버터 칩이 한순간 인기 품절 과자가 되었습니다.

동네 마트에서도 구하기 힘들고 각종 카페나 사이트에서 웃돈을 주고 허니버터칩을 구매하는 진풍경이 벌어졌습니다.

곰표 밀맥주가 맛이 좋다고 해서 인기 맥주 로고 해서 구매해보았습니다. 곰표 밀맥주 가격은 cu편의점에서 3500원입니다.

곰표밀맥주
곰표밀맥주캔
곰표밀맥주원재료명
곰표밀맥주한잔


곰표 아시나요?
원래는 대한제분 브랜드인데 곰표를 이용해서 각종 상품을 출시하네요. 제분회사가 음식 음료회사와 콜라보하면서 다양한 제품을 선보입니다.

이번에는 또 표문 막걸리까지 나왔다고 하네요. 이것도 맛이 금궁 합니다.

표문은 또 뭐냐?
곰표를 거꾸로 세워놓으면 표문입니다. 표문 막걸리를 꺼꾸로 뒤집어서 흔들어 드시면 맛이 더욱 좋다고 합니다. 막걸리 마니아인데 표문 막걸리도 나중 한번 마셔봐야겠네요.

 

일단 곰표 밀맥주를 구매할 수 있는 곳은 CU 편의점과 이마트 롯데마트 등이 있습니다. 초기에는 품절 대란이라서 구하기 힘들었다고 합니다. 지금은 공급을 원할히해서 품절 대란이 아니라고 하는데 아직도 CU편의점이나 이마트 롯데마트 등 없는 곳이 더 많습니다.

동네 Cu편의점 몇 군데 가봤는데 없었습니다. 막걸리 자주 구매하는 이마트 매장에서 곰표 밀맥주를 찾아보았지만 없었습니다. 대형 이마트와 롯데마트에는 진열되어있는지 모르겠지만 규모가 작은 편의점과 마트에는 아직 없는 곳이 더 많네요.

우연히 다른 CU편의점에 들렸는데 곰표 밀맥주가 있길래 바로 구매해보았습니다.
공급되는 CU편의점은 따로 있는지 모르겠네요.

모든 CU편의점에 곰표 밀맥주가 있는 것이 아니라서 구매하기는 아직도 힘들었습니다. 대란이 끝났다고 하는데 아직 한참 먼 거 같습니다. 일반 Cu 편의점이나 다른 편의점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는 맥주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공급 제한으로 유명세를 떨치는 건지도 모를 일입니다.

일단 어렵게 구한 곰표 밀맥주라서 바로 한번 마셔 보았습니다.이게 정말 소문처럼 맛이 좋을까요?

곰표맥주테이블
곰표캔맥주한잔
곰표맥주캔후기


마셔보았는데 희소한 맥주 치고는 별로였습니다. 호불호가 갈릴 거 같은데 그냥 일반 맥주 맛 정도 오리지널 맥주나 수제 맥주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좀 찾을 듯합니다. 그냥 보통 맥주 카스나 맥스에서 맛에서 좀 더 밀맥주 맛이 나면서 수제 맥주 맛이 나는 정도입니다.

과일맥주나 테라 등 다른 맥주 등도 많이 마셨는데 어렵게 구한 맥주 치고는 맛은 별로네요. 개인마다 입맛의 차이는 있겠지만 맛있다고 할 순 없습니다. 그냥 보통 맥주 정도로만 느껴집니다.

아무튼 사람 심리가 그렇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구하기 힘들다. 맛이 좋다. 유명하다 하면 한번 꼭 구매해서 마셔봅니다.

한번 구매해서 입맛에 안 맞으면 재구매 안 하면 됩니다. 맛이 별로라고 하는 분들도 많은데 구하기도 힘들면서 유명세를 떨치는 곰표 맥주네요.


코카콜라 예전에 크리스마스 때 광고에서 북극곰이 나와서 콜라 마시는 광고가 있었는데 콜라 사서 마시면 시원하고 좋아서 곰표 맥주라서 기대가 더 컸는 거 같습니다.

"이게 맛있다고?"
"왜 맛있다고 한 걸까?"
"내 입맛이 이상한 걸까?"

그 이유를 알 수 있었습니다
초기에 생산된 곰표 맥주와 현재 생산된 맥주랑은 맛의 차이를 대부분 느끼고 있었습니다.

수제 맥주나 오리지널 맥주 맛을 즐기는 분들 정도만 좋아할 거 같습니다. 굳이 다시 구매해서 마실 맘은 없네요.

 

초창기 곰표 맥주랑은 맛이 달라졌다는 말이 있습니다. 생산공장이 바뀌어서 그렇다. 대량 생산하니 그렇다. 여러 가지 이유를 추측합니다. 초기 곰표 맥주는 맛이 좋았나 봅니다.

초창기 곰표 맥주를 마셔본 분들도 맛이 너무 변해서 처음 마셨던 그 맛을 그리워하고 있습니다.

최근 편의점 구매해서 마셔본 곰표 맥주였습니다. 곰표 맥주가 맛있다라고 유명세를 떨쳤던 시기는 초청기 생산되었던 곰표 맥주인 거 같습니다.

 

 

말표흑맥주를 마셧습니다

말표 흑맥주를 마셔보았습니다 구하기 힘든 맥주라서 cu편의점 뒤져야 나옵니다 날이 덥습니다 기온은 올라가고 여름철 폭염인지 물속에 들어가서 수영을 하고 싶은 날입니다 해수욕장 가신분

arirangarira.tistory.com

 

 

레몬맥주 순하리 너무 맛있네요

다양한 맥주를 마셔보고 있습니다 동네 편의점에 들렸는데 또 처음 보는 맥주가 있어서 구매해보았습니다 무더운 여름날이 계속되기 때문에 정말 시원한 맥주가 생각나는 날이 많습니다 원래

arirangarira.tistory.com

 

 

진로하이트 망고링고 캔맥주 마셧습니다

편의점 망고 맥주 오스트 링커 저번에도 망고 맥주를 한번 구매해서 마셔보았습니다 오스트 링거 망고 맥주를 마셔보았는데 맛은 그냥 보통이었습니다 이번에 구매한 진로하이트 망고 링고 캔

arirangarira.tistory.com

 

댓글